▲  
▲  

외식문화가 발달함에 따라 스테이크 등 고급 메뉴의 대중화는 상당 수준 이뤄졌다지만 아직까지도 스테이크는 고급 호텔이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비싼 값을 지불하고 즐겨야 하는 메뉴라는 인식이 많다. 이에 최근 스테이크의 대중화 전략으로 프랜차이즈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바로 프랜차이즈 스테이크전문점 ‘모모짱스테이크’이다.  
 
프랜차이즈 외식창업 아이템 ‘모모짱스테이크’는 다년 간 외식 시장에 몸담고 있던 전문가들 모인 프랜차이즈 기업 (주)시작의 브랜드로, 중저가의 스테이크 전문점을 콘셉트로 하고 있다. 즉, 실속 있는 창업아이템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인기창업아이템 ‘모모짱스테이크’는 우선 편안한 분위기에서 부담 없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카페풍의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있다. 옐로우 톤의 조명은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으로 마치 쉼터의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무엇보다 ‘모모짱스테이크’의 돋보이는 경쟁력인 중저가의 스테이크는 국과 밥, 기본적인 찬과 함께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썰어져 나온다. 살짝 익힌 스테이크가 잘 썰리지 않아 곤욕스러웠던 기억들은 한 번쯤은 있을 것. 하지만 ‘모모짱스테이크’에서는 그럴 일이 없다. 이는 한국인의 식습관 그대로 젓가락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모모짱스테이크’에서는 취향대로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으며,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과 품질만은 최상급 스테이크에 뒤지지 않는다는 평가. 벌써부터 ‘모모짱스테이크’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현재 외식창업시장은 ‘모모짱스테이크’의 등장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이전에 없었던 중저가 스테이크 전문점이기 때문에 맛만 보장된다면 대박 일 것이라는 인식이 지배적인 것. 특히 실제로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본사의 체계적인 가맹점지원시스템 역시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는 부분이다. 모든 메뉴를 과학적인 시스템을 통해 전문 주방장 없이도 조리가 가능토록 매뉴얼을 구축했다. 이는 인건비 절감은 물론 구인 문제 해결이라는 장점을 동반하기에 초보창업자에게 특히 유리한 경쟁력이 되고 있다. 
 
완벽한 상권분석에 의한 최적의 입지 선정 역시도 돋보인다. 아무리 아이템이 좋아도 목이 좋지 않다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없는 법. 이에 본사에서는 과학적인 상권개발 시스템을 바탕으로 최적의 맞춤형 점포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