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은 오는 18일(토)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제3회 유디치과와 굿피플이 함께하는 2019 GIVE RU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의 진행자로는 그룹 무가당 멤버이자 방송인 MC프라임이 함께 할 계획이다. 진행에 앞서 프라임은 “희귀질환 아동들을 위한 특별한 마라톤대회에 진행을 맡게 되어 기쁘다. 마라톤대회에 참석하신 모두 분들에게 뜻깊은 추억과 함께 큰 웃음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하프코스, 10km, 5km, 3km 걷기 등 다양한 코스로 진행되며, 개인을 비롯한 단체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희귀난치성질환 아동들과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치과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구강건강 소외아동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기부마라톤대회 2019 GIVE RUN 후원사인 유디치과는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 또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구강검진 및 치과질환 치료를 무상으로 실시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8년 기부마라톤대회를 시작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굿피플은 2017년부터 희귀난치성질환 아이들을
코코힐리(cocoheali) 브랜드는 실제 세딸의 엄마가 직접 개발한 브랜드다. ㈜퍼플러스(대표 박은정)의 영유아 라인 코코힐리는 엄마들의 화장을 놀이로 따라하고 싶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안전한 성분으로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는 아이디어로 제작되었다. 비 크리에이티브(be Creative) 슬로건 아래 코코힐리는 미래를 준비하는 길과 나를 표현하는 깃발로 아이들을 즐거운 상상력의 세상으로 초대한다. 첫번째 출시하는 코코힐리의 크림팡 팩트는 아이들의 건강한 고보습 뷰티 놀이를 위한 로션 팩트다. 엄마의 쿠션을 따라하고 싶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선팩트가 아닌, 재미있게 바를 수 있는 로션으로 팩트를 만들었다. 또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도록 쿠션에 큰을 달아서 크로스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팔찌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EWG 그린 안심 성분으로 구성되어 크림팡 팩트를 사용하면 강한 보습력으로 아이들의 피부에 건강한 보습광채가 난다. 시어버터와 세라마이드 5종, 바오밥나무씨오일, 망고씨버터 등의 제형을 꾸덕한 밤 형태로 제작하여 힘조절이 어려운 아이들이 마음컷 써도 적당량만 묻어 나오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코코힐리는 일반적인 팩트 사이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국민디바 심수봉이 데뷔 40주년을 맞아 어버이날 당일 디너쇼를 가진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과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싱어송라이터 ‘심수봉’의 40주년 디너쇼는 어버이날 당일인 5월 8일 수요일 저녁 7시 더케이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한차례 펼쳐진다. 심수봉의 디너쇼에서는 호텔 쉐프들의 최고급 디너와 함께 많은 사람이 지금까지 즐겨 듣고 있는 백만 송이 장미(1997), 사랑밖에 난 몰라(1987),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1984) 등의 명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최 측은 “최고의 가수 심수봉의 디너쇼가 어버이날에 개최되는 만큼 호텔 쉐프의 고급 디너 코스요리로 최고의 디너쇼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1세대 여성 싱어송라이터 중 하나로 꼽히는 심수봉은 1978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자작곡 '그때 그 사람'으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그는 1979년 1집을 내며 등장과 함께 인기 가수가 됐다. 꾸준히 곡을 만들어 부르며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사랑 밖엔 난 몰라', '백만 송이 장미' 등 세대를 초월한 대표곡을 냈으며, 40주년을 맞아 자작곡을 채운 앨범 '내 삶은 빛나기 시작했다'도 발표했다.
천명훈이 충격적인 자산 실태를 공개,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명훈은 최근 유튜브 ‘웰컴투짠테크’ 채널을 통해 점점 악화되어가는 건강상태와 청약통장 하나 없는 충격적인 자산 실태를 공개했다. 천명훈은 이른바 20세기 미소년으로 불리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스타였으나 절친들의 사건사고로 의도치 않은 강제자숙기간을 가지게 되었다. 본의 아니게 오랜 공백기를 거치게 된 천명훈은 공백을 깨고 강제자숙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활발한 활동을 하기 시작했으며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이번에 유튜브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천명훈이 출연하는 유튜브 예능 ‘짠테크웨이’는 천명훈의 통장잔고부터 충격적인 소비 실태를 낱낱이 공개하고 전문가들의 현실적인 조언으로 점점 달라지는 천명훈의 통장 현실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천명훈의 ‘짠테크웨이’는 5월 3일 금요일 11시 티저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마다 신박한 짠테크 방법을 소개하는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민을 꿈꾸는 나라는 단연 미국일 것이다. 미국으로 이민을 간다는 것은 다른 말로 하면 미국에서 영구히 체류할 자격을 얻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 자격을 부여받는 것이 바로 영주권을 취득하는 것이다. 영주권은 미시민권자와는 구별되는 개념인데, 미시민권자는 아예 국적이 미국인 반면, 영주권자는 여전히 본인이 원래 가지고 있던 국가의 국적을 유지하며 미국 내 영구 체류할 자격을 얻게 된다. 미영주권을 취득하는 방법은 크게 미국가족초청이민, 미국취업이민, 미국투자이민 이렇게 3 카테고리로 나누어진다. 미국 내 본인을 초청해 줄 친지가 전혀 없거나, 미국 기업에서의 취업은 꿈도 꿀 수 없는 경우이거나, 단순히 은퇴하여 미국에 거주하며 살고자 하는 경우이거나, 자녀의 취업 및 유학을 위해 영구체류자격을 얻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이 3가지 카테고리 중에서도 미국투자이민 (EB-5)을 생각해 볼만하다. 미국투자이민(EB-5)는 직접 100만 불을 사업체에 투자하여 10명 이상의 고용을 창출해 내며 2년간 사업체를 운영해야 하는 직접투자와 리저널센터 (Regional Center)에 50만 불을 투자하고 직, 간접적으로 10명 이상의 고용창출을
안티에이징크림 출시와 함께 화제가 되었던 키스마이스킨은 '신의눈물8.0’, ‘황후의눈물3.0’, ‘수분박스3.0’ 등 고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지난 15년 동안 국내에서 주목할만한 라인을 선보이는데 이어, 이제는 2030대남자화장품, 청소년여드름화장품까지 출시하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청소년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는 여드름 문제는 더욱 꼼꼼한 성분 점검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키스마이스킨은 일반적인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팩이 아닌, 모공축소팩과 기미주근깨제거팩과 같은 전문적인 라인을 출시하고 있다. 이는 지난 15년 간 한방기미화장품과 같은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연구한 덕분이다. 재생영양크림 추천, 수분에센스 크림 추천 순위로 등재될 만큼 SNS상에서는 인기몰이를 했다. 실제로 후기 작성자들은 화농성여드림피부 미용관리가 주목적인 이들부터 이마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을 강구하는 중년층까지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광노화 일종인 기미는 한번 생기면 제거비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사전 예방이 중요하다. 그렇기에 기미잡티 제거에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기 이전에, 키스마이스킨에서
대한민국의 매운맛을 책임지는 핫시즈너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오는 5월 1일 매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중국 당면’을 전격 출시하며, 중국당면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당면과 엽떡의 조합은 다양한 먹방 크리에이터들이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최근 유행처럼 번지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엽떡꿀조합 메뉴이다. 중국 당면은 일반 한국 당면과 달리 납작하고 굵은 면발이 특징이며, 이러한 당면에 엽떡 소스가 스며들어 일반 당면에 비해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젠 더 이상 번거롭게 집에서 중국당면을 따로 준비해서 먹지 말고, 엽떡 소스가 잘 베인 중국당면을 엽기떡볶이 매장과 배달을 통해 편하게 집에서 즐겨보도록 하자. 관계자는 “기존 고객들의 의견과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1일 중국 당면 사리가 전격 출시된다. 중국 당면 메뉴 출시와 함께 동대문 엽기떡볶이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니, 홈페이지 및 sns공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시고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출시한 ‘엽떡앱’을 이용하면 핫시즈너가 제공하는 다양한 소식을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엽떡앱을 이용하면 전화를 통해 주소를 불러주는 번거로움
쾌적한 환경과 믿을 수 있는 전문가들의 섬세한 코칭이 이루어지는 ‘운정에스파인필라테스’가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1주년 감사 이벤트로 등록 시 최대 70%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운정필라테스 에스파인필라테스는 필라테스 전문 강사뿐만 아니라 물리치료사 출신의 강사가 함께하여 개인의 올바른 자세와 체형 교정, 나아가 삶의 질적 향상까지 돕는 well-pilates를 목적으로 하는 곳이다. 필라테스가 건강 관리, 체형 관리 목적으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에스파인필라테스에서는 보다 전문적인 관리가 이루어진다. 고객과 1대 1 상담은 물론, 인바디(체성분 검사), 엑스바디(체형) 검사, 기능적 움직임 검사 등을 통해 체계적인 평가를 하며, 목적에 맞는 개인 맞춤형 운동을 제시한다. 검사 진행을 통해 회원의 외적 상태뿐만 아니라 내적 상태를 면밀히 분석한 후 운동의 목표가 설정된다. 이는 레슨 시간에만 잠깐하고 끝나는 운동이 아닌 지속 가능한 ’운동 습관’을 만들어 주는 것을 최종 목적으로 한다. 수업은 단순한 반복 동작이 아닌 몸의 조절능력과 움직임의 정확성을 키우며 신체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레슨은 1대 1 레슨도 가능하며 연인이나 부부인
<해피인사이드>가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오픈 된다. <해피인사이드>는 일상 속 소재들의 화려한 변신으로, 트렌디한 컬러와 소품 및 아트퍼니쳐의 다채로운 조화로 관람객들을 초대한다. 또한 아이돌 뮤직비디오 미술팀 아트오브서영의 박서영 감독과 하이아일랜드팀의 콜라보로 탄생됐다. 이 밖에도 해당 전시는 관람객들에게 아티스트의 작품을 열어보고, 들여다 보고, 찾아보며 함께 놀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관람객들은 비쥬얼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에게 어울리는 이모티콘과 컬러를 찾고, 숨은 메시지를 발견하며 나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여러가지 경험이 가능하다. 이번 <해피인사이드> 전시에서는 5가지 행복을 표현한 이모티콘 테마와 더불어 서점, 샬롱, 샵을 한 곳에서 경험하는 행복 플랫폼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YES24와 콜라보해 행복과 관련된 도서를 큐레이션한 해피북스, 나의 행복을 DIY할 수 있는 공유 공간인 해피살롱, 일상을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제품을 제안하는 해피굿즈로 관람객들을 초대한다. 해피인사이드 관계자는 “친구들, 연인, 가족과 보다 이색적인 놀이문화를 한곳에서 경험하고 싶다면, <해피인사이드>를 추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명랑핫도그가 ‘우수가맹점’ 선정 물류비 지원 제도를 활성화하며 주목받고 있다. 명랑핫도그에서는 지난 12월 ‘배달 우수’ 가맹점 선정을 시작으로 매 분기 ‘배달 우수’와 ‘매장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고 각 매장 당 물류비를 지원해 오고 있다. 포상 제도는 본사와 가맹점 간의 동반 성장과 각 가맹점의 환경 개선을 도모하며 가맹점주들의 사기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관계자는 “매장 관리와 배달 영업에 항상 최선을 다해 주시는 전국 가맹 점주님들께 항상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덧붙여 “우수 가맹점 포상 지원제도는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 도모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깨끗한 환경과 친절한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진행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요즘 같은 불황일수록 주목 받는 창업 형태가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업종변경 창업아이템이다. 불황이 지속되면서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잘만 활용한다면 기회요소이기도 하다. 창업마케팅 컨설턴트 정수필 소장은 "업종변경은 대안창업이기도 하지만 기존 매장이 실패했던 경우 지역상권에서 고객들의 인식이 안 좋은 경우가 많기에 성공율이 높지 않은게 현실이지만 가성비를 갖추고 마케팅을 통해 성공한 사례도 있는 만큼 가능성은 열려 있으며 업종변경창업의 수요가 늘고 있으므로 프랜차이즈본부의 경우도 이러한 업종전환에 대한 예비창업자 수요가 늘어난 만큼 불황을 타개하기 위한 자구책으로 기존 시설과 집기를 재활용하면서 재창업을 할 수 있도록 업종변경창업 지원에 보다 전문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과거 창업시장에서 프랜차이즈 본사의 경우 신규창업을 통해 초기 개설수익에 의존해온 본사의 경우는 경쟁력이 떨어지고 있다. 업종변경의 경우 이러한 개설수익은 포기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시기에 제조기반을 두고 메뉴개발력 있는 프랜차이즈본사의 경우는 오히려 기회요소가 되고 있다. 저렴하게 재창업하는 업종전환창업자와 이를 지원하는 본사와의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지는데 이는 중장기
모바일 게임 전문 사전예약 플랫폼 예약TOP10은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의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라자2>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라자2>는 한국을 대표하는 판타지 명작인 이영도 작가의 소설 ‘드래곤라자’의 후속작인 ‘퓨처 워커’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MMORPG 게임이다. 이번 <드래곤라자2>에서는 드래곤과 라자 그리고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액션 RPG 이상의 화려한 액션과 절정의 타격감, 호쾌한 스킬과 공격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지며 드래곤을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거나 탑승한 상태로 자유롭게 필드에서 전투까지 수행할 수 있는 독창적인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예약TOP10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에게는 레드다이아 300개, 보석상자 1개의 혜택을 제공하며, 정식 출시일까지 공식사이트를 포함한 예약TOP10 APP/WEB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예약TOP10에서는 ‘킹오파 올스타’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등의 신작 게임 사전예약 뿐만 아니라 ‘히어로칸타레’, ‘아르카’ 등의 사전예약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오는 5월 4일 동남아 오픈마켓인 쇼피(SHOPEE)의 “2019 SEOUL 쇼피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컨퍼런스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포스코타워 역삼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며, 쇼피, 페이오니아,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리더들이 연사로 참가한다. 쇼피는 동남아 최대 온라인쇼핑 플랫폼 기업으로 싱가폴에서 시작하여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 필리핀, 베트남 7개국 앱다운 1위를 차지할 만큼 동남아 시장에서 급성장을 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쇼피 컨퍼런스는 동남아 진출을 하고자 하는 셀러들에게 그동안 분석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중요한 행사인만큼 220명 선착순 정원이 조기 마감되는 등 관련 분야 종사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19 SEOUL 쇼피(SHOPEE)데이의 프로그램은 크게 3부로 이루어지는데 1부는 SHOPEE와 함께하는 동남아 온라인 판매 첫걸음, 2부는 SHOPEE Case Study라는 주제로 쇼피에서 직접 각 관련 리더들이 나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3부는 동남아시장 공략이라는 주제로 페이오니아 백주리 매니저와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대표인 안영신소장이 이어 연사를 진행한다. 특히
어린이집 아동학대사건이 한번 터질 때마다 국민들의 가슴은 먹먹해지고, 생계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아이를 맡기고 일을 하는 워킹맘들에게는 사랑스러운 내 아이와 떨어져야 하는 아픔에 소금을 뿌리는 격이다. 보육교사 법정필수교육은 자격증 취득으로 보육교사가 되었을지라도 끊임없이 자격에 대한 논의가 계속되는 교사들의 인성문제 외에도 영유아 안전교육, 장애인식 개선교육 등 반드시 교육이 필요한 과목들로 매년 1회 이상 이수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어린이집 평가제에서 최근 등급제로 전환되면서 이제는 법정의무교육을 이수하지 않으면 어린이집 등급에 영향을 끼치며 행정조치 또는 과태료까지 부과하고 있어 교육 이수의 필요성이 더 증가되었다. 이에 에듀알앤디는 경기보육교사교육원을 모체로 보육교사법정필수교육을 제공하는 온라인 수강 교육원으로 원격 교육 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교육을 과목별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알앤디의 모든 강의들은 공간과 시간 제약 없어 언제나 편안한 시간에 편안한 환경 속 강의를 이수하게 한다. 물론 온라인 강의라고 강의의 품질이 저하된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체계적 과정으로 짜인 퀄리티 높은 강의는 최근 이슈가 많이 되었던 다양한 문제들을 비롯해 보육교사로서
1인 가구가 확대되며 셀프빨래방이 점진적으로 늘어가고 있는 이때, 세련된 인테리어와 위생으로 이용자들의 눈길을 끄는 곳이 있다. 셀프빨래방 창업 브랜드 ‘더런드리’는 1호점이 오픈한 지난 2012년부터 2019년 현재에 이르기까지 시스템은 물론 인테리어 역시 끊임없이 변화하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오고 있다. 특히 빨래방은 같은 브랜드라고 할지라도 지점마다 디자인 또는 가구, 또 추구하는 컨셉들이 제각각인 경우가 많아 사람들이 브랜드를 인식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더런드리는 gray&white 톤의 인테리어를 접목해, 고급 셀프빨래방 브랜드 이미지로 고객이 ‘더런드리’를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고 시각적 안정감을 추구했으며, 매장에 들어서는 가구 역시도 자체 제작하여 깔끔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성공했다. 오랜 셀프빨래방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더런드리는 매장 내 각종 편의시설, 즉 오락기나 안마기 등의 군더더기를 덜어냄으로써 실제 빨래방 이용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과도한 편의시설이 오히려 메인 빨래방 이용 고객들의 복잡함과 불편함을 초래하는 결과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이다. 더런드리 테이블에는 스테레오 시스템을 위해 헤드셋이 들어가는 홈이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