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창립 10주년 기념, 대구은행 공동 진행
대구은행 유튜브 채널 'dgb프렌즈'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하이투자증권은 DGB금융그룹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대구은행과 함께 5월 17일 온라인 웹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하이투자증권>
▲ 하이투자증권은 DGB금융그룹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대구은행과 함께 5월 17일 온라인 웹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하이투자증권>

 

[폴리뉴스 신미정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DGB금융그룹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대구은행과 함께 5월 17일 온라인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웹세미나는 '2021년 하반기 증시 및 미래 모빌리티 산업 전망'이라는 주제로 대구은행 유튜브 채널 'dgb프렌즈'를 통해 10시부터 1시간 동안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로는 하이투자증권 리서치본부의 고태봉 본부장과 조익재 전문위원이 나선다. 조익재 전문위원이 2021년 하반기 증시 전망에 대해 강연하고 이어 고태봉 본부장이 미래 모빌리티 산업 전망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웹세미나는 유튜브에서 ‘dgb프렌즈’ 채널 검색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DGB금융그룹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처음으로 웹세미나를 준비했다” 며 “최근 증시가 횡보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본 웹세미나가 투자기회를 파악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