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 블룸홀에서 개최된 상생과통일포럼과 폴리뉴스(대표이사 김능구) 창간 21주년 창간기념식에 참석한 심상정 정의당 의원. <사진=폴리뉴스>
▲ 23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 블룸홀에서 개최된 상생과통일포럼과 폴리뉴스(대표이사 김능구) 창간 21주년 창간기념식에 참석한 심상정 정의당 의원. <사진=폴리뉴스>

[폴리뉴스 김서정 기자] 심상정 정의당 의원은 23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 블룸홀에서 개최된 상생과통일포럼과 폴리뉴스(대표이사 김능구) 창간 21주년 창간기념식에서 "1세대 인터넷 신문으로서 헌신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심 의원은 "먼저 김능구 대표를 비롯한 폴리뉴스의 기자들이 신념을 가지고 일궈온 21주년을 축하한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는 "폴리뉴스는 김능구 대표가 그 어떤 도움도 없이 대표투지와 열정만으로 일궈온 것이기에 더욱 값지다고 생각한다"며 "그에 걸맞는 규모로 1세대 인터넷 신문으로서의 헌신도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한반도 평화에 대해 "봄을 맞이하기 위해 살얼음판을 건너야 한다"며 "기후위기 극복을 위해서는 한반도 평화가 너무나 절실하며 그 길을 주도적으로 찾는 지혜와 통찰력을 정세현 수석부의장께서 줄 것"이라며 초청 강연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표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창간21주년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