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놀이동산, 히어로 플레이파크 내부 모습
▲ 실내 놀이동산, 히어로 플레이파크 내부 모습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실내 놀이동산, 히어로 플레이파크가 6일 김해점에 새롭게 오픈 한다고 밝혔다.

김해점은 히어로 플레이파크와 스포츠 파크가 만난 복합 놀이시설로써 아이들부터 성인 남녀노소 모두 즐길수 있는 운동 공간능력을 지닌 CM히어로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파크이다.

히어로 플레이파크는 전국에 1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도심형 놀이동산에 초점을 맞춰 고객님들이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 하고 즐길 수 있는 키즈파크 이다.

약 1,000평의 공간에서, 신체 발달이 되는 “펀 클라임” 시설 뿐만 아니라 대형 트램폴린, 베이비존, 장난감존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넓은 규모와 안정적 자리 배치 시스템 덕분에 아이들간 안전사고에도 염려에도 좋은 컨디션을 보인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김해점 관계자는 “ 히어로에서 최초 대형 락 클라임을 고객님들께 가장먼저 소개드리게 되어 너무 기쁘다. 김해점에서 아이들과 부모님도 함께 즐길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히어로그룹’ 이라는 카카오 채널을 오픈 함으로써 김해점 오픈 당일 무료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히어로 플레이파크는 코로나 19 방역에 대한 강력한 지침을 적용하여 매일매일 매장 전체소독을 실시하며 힘 쓰고 있으며, 입구에 설치 되어 있는 발열체크, 방명록 작성, 손 소독등을 빠짐없이 철저하게 진행 중 이다. 자세한 이용 및 매장 정보는 CM히어로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