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청(구청장 류규하)은 30일과 10월 1일 향촌동 수제화골목 일원에서 대구시 수제화협회(회장 장영택)가 주최하고 대구시와 중구청이 후원하는 ‘제9회 빨간구두 이야기’축제를 연다고 밝혔다.(사진제공=대구 중구청)
▲ 대구 중구청(구청장 류규하)은 30일과 10월 1일 향촌동 수제화골목 일원에서 대구시 수제화협회(회장 장영택)가 주최하고 대구시와 중구청이 후원하는 ‘제9회 빨간구두 이야기’축제를 연다고 밝혔다.(사진제공=대구 중구청)

대구 중구청(구청장 류규하)은 30일과 10월 1일 향촌동 수제화골목 일원에서 대구시 수제화협회(회장 장영택)가 주최하고 대구시와 중구청이 후원하는 ‘제9회 빨간구두 이야기’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대구 수제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된 이번 축제는 △남일해 가수 축하공연 △트로트가요쇼 △가위바위보 빅 이벤트 △명품 수제화 경매 등 다양한 무대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수제화 할인 판매부스, 생활 공예품 판매 및 제작 체험 플리마켓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상시 준비돼 있다.

‘빨간구두 아가씨’를 부른 남일해 가수의 축하공연이 열리는 개막식은 30일 오후2시에 향촌문화관 옆 향촌주차장 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빨간구두 이야기 축제가 수제화 골목에 활력을 불어넣어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