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 <사진=MBC 제공>

[폴리뉴스 오현지 기자]'라디오스타' 려욱-헨리-정준영-지코가 출연해 '넘사벽 정신세계'에 대해 알린다. 헨리는 '라디오스타'에서 성형외과 광고에 대한 '칠전팔기 소신발언'을 전한다. 또한 한국어 잘하는 인도인으로 변신해 김구라가 "히트예감이네"라며 대 폭소했다.

2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연예계 대표 4차원돌인 려욱-헨리-정준영-지코가 출연한다. 네 사람은 4차원 정신 세계뿐만 아니라 그 뒤에 숨겨진 반전 면모까지 대 방출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넘사벽 4차원 정신세계를 가진 네 사람 려욱-헨리-정준영-지코가 출연하는 '돌+아이돌 특집'이 진행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 자리에 모인 '4차원돌' 려욱-헨리-정준영-지코는 '돌+아이돌 특집'에 어울리지 않게 진지하고 평범한 인사로 녹화의 시작을 알렸다. 이를 지켜보던 규현은 "평범한 사람인 척 하기 있어요?"라며 직격타를 날려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이후 려욱-헨리-정준영-지코는 서로 비슷한 듯 다른 정신세계를 표출하는가 하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면모까지 보여줬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네 사람은 각자가 생각하는 최고의 4차원을 꼽는 시간까지 가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헨리는 마음 속에 담아왔던 '소신발언'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성형외과에 반대한다는 소신 있는 발언을 했다'는 물음에 헨리는 "성형외과 광고를 해서 성형을 장려하는 거 같다"라면서 성형은 반대하지 않으나 광고에 대해서는 반대한다는 의견을 밝힌 것. 이에 헨리가 또 어떤 소신 있는 발언들로 듣는 이들을 귀 기울이게 만들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헨리는 한국어 잘하는 인도인으로 변신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그는 "여기 탄두리 치킨이 되게 맛있어요"라며 인도음식점에서 많이 들어봤을 법한 말투를 흉내냈다. 이에 김구라는 "히트예감이네"라며 감탄을 더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라디오스타'에서 려욱이 테이블 위까지 누비며 '골룸' 흉내를 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규현-려욱은 노래부터 랩 그리고 무대매너까지 멋짐이 아닌 웃음 폭발에 성공했다. 특히 려욱은 '최시원 스나이퍼' 면모를 과시하며 에피소드를 대 방출한다.
 
김국진의 "대중에게는 낯설지만 팬들이 강추하는 슈퍼주니어의 숨은 미친 자"라는 소개에 이어 등장한 려욱은 미처 몰랐던 4차원 입담과 에피소드를 대 방출하며 눈길을 사로잡기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려욱은 혼신의 힘을 다한 '골룸' 흉내로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그는 2012년 슈퍼주니어 콘서트 당시 골룸 흉내를 내 사장님에게 불려갔었다고 고백한 데 이어, "골룸"하며 자연스레 테이블 위로 올라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았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이날 려욱은 규현과 함께 힙합 듀오 ‘려우나믹 규오’를 결성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다이나믹 듀오의 노래와 랩을 완벽히 소화하며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는 한편, 과장된 몸짓으로 웃음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려욱과 규현이 어떤 무대로 안방극장에 찾아올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려욱은 '최시원 스나이퍼'로서의 본색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평소 같은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최시원과 티격태격 케미를 방출하기로 유명한 려욱은 노래를 하던 중간에 "최시원 ye 죽일 놈 ye~"라고 읊조리는가 하면, 그와의 에피소드를 한참 얘기하다 "시원이형 얘기 그만 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려욱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그간 겉으로 크게 드러나지 않았던 4차원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여기에 지코가 힘을 더한다. 지코는 표정-제스처부터 감정까지 성대모사를 완벽 소화해 웃음을 빵 터뜨렸다. '라디오스타' MC군단은 지코 성대모사에 "이야. 연기력 좋은데요"라며 칭찬했다. 또한 지코가 가로수길서 헨리에게 납치 당해 강제 집 구경을 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지코가 유아인부터 김래원-오달수까지 이어지는 초대박 '성대모사 퍼레이드'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표정-제스처부터 감정까지 담은 싱크로율 200%의 성대모사를 펼쳐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지코는 규현의 "성대모사 준비를 해오셨다고"라는 말에 한치의 망설임 없이 성대모사에 시동을 걸기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지코는 "아, 어이가 없네"라며 영화 '베테랑'의 유아인에 빙의해 웃음을 자아낸 뒤, 이에 그치지 않고 김래원-오달수 등의 성대모사를 이어가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그는 "김래원 씨는 성대모사가 아니고 감정모사"라면서 표정으로 감정을 쏟아내 웃음을 더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이때 '라스' 4MC는 "이야. 연기력 좋은데요", "방송보고 영화감독님들 연락 올 거 같아요"라며 지코의 완벽한 성대모사에 대한 극찬을 이어갔다고 전해져, 지코의 성대모사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코는 "무대에서만큼은 크레이지한 탈을 쓰는 블락비 지코"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스웨그 넘치는 멋들어진 무대를 펼쳐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그는 두말할 것 없는 노래-랩 실력에 더불어 리듬에 몸을 맡긴 채 느낌 있게 추는 춤사위까지 보여주며 여심을 강탈할 예정이라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녹화에서는 지코와 헨리의 독특한 에피소드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규현의 "지코 씨 가로수길에서 밥을 먹다가 갑자기 헨리 씨 집에 끌려가서 집들이를 했다고"라는 말에 그가 강제로 헨리의 집을 구경하게 된 경험을 고백한 것. 이에 헨리가 지코를 납치한 속사정은 무엇 일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2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돌+아이돌 특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