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주말드라마 '당신은너무합니다' 캡처>
▲ <사진=MBC 주말드라마 '당신은너무합니다'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당신은너무합니다'에서 강태오는 엄정화와 자신이 연관된 것 같아 궁금하다. 구혜선은 강태오 때문에 애가 끓는다. 정겨운은 구혜선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한다.

19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너무합니다'에서 이경수(강태오 분)는 유지나(엄정화 분)에 대해 자세히 묻는다.

이날 '당신은너무합니다' 방송에서 이경수는 "유지나 씨가 왔었다면서요. 본명이 뭔지 알아요?"라고 정해당(구혜선 분)묻는다. 이경수는 유지나 이야기를 하다가 넘어지고 정해당이 부축한다. 

정해당은 나이트클럽 대기실까지 쫓아온 박현준(정겨운 분)에게 "나가나가"라고 밀어낸다. 박현준은 "어딜 만져. 어딜 만져. 시집도 안 간 처녀가. 나가나가"라며 능청을 떤다. 

박현준은 정강식(강남길 분0에게 찾아간다. 정강식은 "해당이랑 친구인가?"라고 묻고 박현준은 "아 예. 친구입니다. 친구"라고 둘러댄다. 박현준은 "기획사랑 계약 얘기 있었는데"라고 떠보고 정강식은 "그놈들이 사기꾼이었대. 사기꾼"라고 대답한다. 박현준은 "그렇구나"라며 의심한다. 

이경수는 "나 당신한테 해줄 수 있는 일이 아무 것도 없어요"라며 괴로워한다. 정해당은 "하루아침에 사라지지만 않으면 된다니까"라며 달랜다.

성경자(정혜선 분)는 박성환(전광렬 분)과 유지나를 만난다. 성경자는 고나경(윤아정 분)의 부축을 받으며 식당 밖으로 나온다. 성경자는 "그래. 내 집에 한 번 들어와 봐라"라고 말한ㄷ.

유지나는 "큰아드님이 왜 내 얼굴을 보고 싶어했을까요? 한 번 들어가서 살아보고 싶네요"라고 말한다. 유지나는 박성환의 큰아들 박현준을 만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