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예능 '나혼자산다' 캡처>
▲ <사진=MBC 예능 '나혼자산다' 캡처>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나혼자산다'에서 김지수가 깨끗하게 세수를 하고 수분크림을 듬뿍 바르고 나가 타로점을 본다. 이시언은 은지원과 게임을 하면서 철저하게 밀린다. 전현무와 기안84는 미용실에서 대변신을 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여배우 김지수의 싱글 라이프가 공개된다.

이날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김지수의 집은 그림으로 가득 차 있다.

김지수는 화장실에서 세수를 한다. 모니터를 보던 김지수는 "아. 씻는 것까지 나와"라며 부끄러워 한다. 전현무는 "어디 씻는지도 나와요"라고 해 김지수가 빵 터진다. 김지수는 양치질을 하고 천일염을 물에 타서 입을 헹군다. 전현무는 "뭐야? 천일염으로 이를 닦는다고?"라며 놀란다. 그런데 이시언이 "저게 진짜 좋아요. 만병통치약이에요"라며 김지수 편을 든다. 김지수는 "목 가글. 저거 하루에 한번씩 하면 진짜 목 안 아파요"라고 말한다.

천일염 가글을 마친 김지수는 "아우 짜"라고 말한다. 이어 김지수는 폼클렌징으로 세수를 한다. 박나래는 "아니 근데 보니까 세안제를 조금밖에 안 쓰는데 저러면 거품이 잘 안 나잖아요"라고 묻는다. 김지수는 "그리고 잘 안 비벼요"라고 말한다. 박나래가 "왜요?"라고 묻자 김지수는 주름 때문이라고 대답한다. 이시언은 "얼굴 뽀샤시해지는 것 봐"라고 말하고 박나래는 "진짜 민낯이시네"라며 감탄한다.

화장대 앞에 앉은 김지수는 스킨으로 얼굴을 톡톡 두드리기 시작한다. 이어 에센스를 손으로 두드리면서 바른다. 전현무는 "이렇게 톡톡톡 치는 게 흡수하라고"라며 감탄한다. 한혜진은 "여자들은 이런 게 궁금하거든요. 나는 이렇게 바르는데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바를까"라며 김지수의 행동을 유심히 살핀다. 박나래 역시 "뭘 바르는지도 궁금하고"라고 말한다. 전현무는 "관리 철저히 하는 구나"라고 말한다. 김지수는 얼굴을 계속 두드리면서 화장품을 흡수시키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많이 두드린다. 많이도 두드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혜진은 "두드리는 게 중요하구나"라고 말한다. 이어 김지수는 립제품을 발라 마무리한다.

김지수의 옷방은 가방, 티셔츠, 신발, 바지, 외투 순으로 정리된 상태다. 전현무는 잘 정리된 것을 보고 놀라 김지수에게 "매대처럼 돌아다녀요"라고 말한다. 

김지수는 옷을 다 입고 얼굴에 마무리로 화장품을 바른다. 김지수는 "저는 화장을 잘 안 하고 다니니까 사실은 수분크림을 끊임없이 발라요"라고 말한다. 

김지수는 자전거를 타고 타로점을 보러 간다. 김지수는 "타로 좋아하거든요"라고 말한다. 타로점을 봐주는 사람이 "눈이 엄청 나쁘시네요"라고 말한다. 김지수는 웃으면서 "아, 남자 보는 눈이? 더 뭐 들을 거 없이, 그럼"라고 말한다. 타로점을 봐주는 사람이 당황하며 웃는다.

전현무는 기안84를 데리고 미용실에 간다. 전현무는 "한번 변화해 보자"라고 말한다. 기안84는 머리를 하면서 졸려서 하품을 한다. 전현무는 기안84의 변신한 모습을 보고 "우와"라며 놀란다. 

은지원과 이시언이 만난다. 이시언은 "내기를 하자. 내기"라며 게임 내기를 제안한다. 이시언은 "저는 주 캐릭터가 사실 류켄이에요"라고 말한다. 은지원은 "알았어. 알았어 류켄해"라며 다시 게임에 열중한다. 이시언은 "류켄하겠습니다. 형님"이라고 말한다. 은지원은 블랑카를 캐릭터로 고른다. 이시언은 "어" "아흐" 등의 반응을 보인다. 은지원은 "너무 못하는 거 아니야?"라고 타박한다. 은지원은 "너 어디 가서 스트리트파이더 얘기하지 마 이제"라고 말한다. 

화면을 보던 이시언은 "블랑카로도 너무 잘하더라고요. 진짜"라며 웃는다. 게임하다가 화면이 멈추고 은지원은 "와. 너 게임하다가 꺼버리냐? 이제? 야. 얍실하게"라며 놀린다. 이시언은 가게 주인을 부른다. 은지원은 화면에서 남아있는 에너지를 가리키며 "하다가 맥 끊기게. 확실하게 박살이 나고 있는데 니가 멈췄어"라고 놀린다. 전현무도 "이시언 씨 너무 없어 보이네요"라고 말한다. 가게 주인은 "다시 재부팅해야 되는데요"라고 말한다. 이시언은 기다렸다는 듯 "그렇죠?"라고 묻는다. 은지원은 "양아치네"라며 이시언을 공격한다. 

화면을 보던 전현무는 "이럴 때 어리면 정말 싸움이 나"라고 말하고 이시언 역시 당황하며 "맞아요. 어릴 때"라고 말한다.

다시 게임기가 재부팅되고 은지원은 "자, 빨리 내기할 거 생각해"라고 말한다. 이시언은 "여기에서 원하는 거 하나 해주기"라고 제안한다. 은지원은 "그래"라고 수락한다. 은지원은 "넌 가일 좀 할 줄 아냐? 형은 주캐릭터가 달심이거든"이라고 한다. 달심은 비주류 캐릭터 중 하나로 속도가 느리고 방어력이 약하다. 이시언이 진짜 달심을 할 건지 묻자 은지원은 "왜? 달심을 비웃는 거야? 지금?"이라고 묻는다. 

화면을 보던 한혜진은 "달심이 무서운 캐릭터지"라고 말한다. 이시언이 "어떻게 아세요?"라며 놀라자 한혜진은 "저도 달심으로 했어요"라고 대답한다. 전현무는 "맞네. 팔다리가 기니까"라며 웃음을 자아낸다. 박나래 역시 "긴 사람들은 달심만 하네"라고 말한다.  전현무는 "현실 버전 달심이지"라며 한혜진에게 농담을 한다. 

은지원은 "와. 너 달심의 공포를 모르는구나. 너 달심을 얕잡아보면 안돼"라고 하지만 이시언은 가볍게 생각한다. 은지원은 달심으로 이시언 캐릭터에게 딱밤을 때린다. 은지원은 달심의 긴 발을 이용해 계속 이시언을 공격한다. 이시언은 "와 저 발이 정말 말이 안 된다"라며 믿을 수 없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