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대명동에 소재한 IT벤처법인 (주)팁팁커뮤니케이션이 나이스평가정보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주)팁팁커뮤니케이션은 현재 인터넷신문 매체인 팁팁뉴스와 인터넷광고대행 브랜드인 팁팁애드를 운영 중이며, 소프트웨어 개발부서인 기업부설연구소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본 기업이 획득한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이란, 기업평가 대표기업인 NICE평가정보가 서류전형과 현장실사, 전문 심사자와 고도화된 기술평가 인프라를 바탕으로 기술신용평점·등급, 평가가액 등을 산출하여 기술등급이 우수한 기업을 선별해 기술역량의 우수성을 인증하는 것이다.

향후 우수기업 인증서를 활용해 대외 홍보가 가능하며, 기술평가 우수인증 기업은 NICE(나이스)에서 제공하는 컨퍼런스, 마케팅 지원 서비스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주)팁팁커뮤니케이션은 광고분야에서 기술특허 출원 중인 해시태그 기반의 반응형 배너광고 솔루션 기술로 T-5등급을 받아 그 기술의 우수함을 입증 받았다. T-5등급은 일반 벤처기업이 받기 어려운 등급으로, 개발기술역량과 지식재산권에 해당하는 특허나 인증서 등이 많아야 가능한 기술평가등급이다.

아울러 ㈜팁팁커뮤니케이션은 지난 10월 벤처기업으로 확인 받았으며, 대구 인터넷신문 최초 이노비즈 인증을 받았다. 이외에도 소프트웨어 개발부서인 기업부설연구소는 스마트처방도우미라는 모바일 어플도 한국저작권위원회에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등 의료기반 IT기술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기존 IT기술과 융·복합을 통한 새로운 아이템도 개발할 예정이다.

해당 기업 관계자는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을 받아 너무 기쁘며, 앞으로도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점점 더 성정해 나갈 것이다"라며 "조만간 대구시가 선정하는 프리스타기업에도 도전할 예정이다"는 포부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