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날씨로 얼굴 피부온도가 높아져 홍조, 기미, 주근깨 등 트러블과 함께 메이크업 시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뜨기 마련이다. 특히, 매트한 타입의 쿠션을 사용하면 갈라지고 무너지는 건 불 보듯 뻔한 일이다.

이에 WB SKIN 여우화장대 브랜드 ‘스노우필터쿠션’은 얼굴피부에 수분감과 산뜻한 느낌을 주는 촉촉한쿠션, 에어쿠션 기능과 홍조, 기미, 잡티 등 피부트러블을 쉽게 가려주는 촉촉하고 커버력 좋은 쿠션 기능을 강화한 쿠션이다. 특히, 여우화장대 스노우필터쿠션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C가 풍부한 수련화 추출물과 Lipoamino acid로 쿨링감과 피부 진정, 화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또한, 끈적임없이 유분기를 잡아줘 지속력 좋은 쿠션이며, 여름철 넓어지는 모공과 요철은 간편하게 가려주는 커버력 좋은 쿠션이다. 게다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과 워터프루프쿠션 기능으로 여름철 땀과 물로 화장이 쉽게 지워지는 고민에 도움될 수 있는 썬쿠션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허가를 획득한 ‘스노우필터쿠션’은 모과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넓어진 모공수축 효과에 도움되며, 레몬밤과 오렌지꽃 추출물은 각각 피부진정과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블유비스킨(김왕배 대표)은 “스노우필터쿠션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쿨링감으로 들뜨거나 밀리는 현상을 최소화시켜 수정화장 없이 필요없어서 밀착력 좋은 쿠션, 여름쿠션추천, 선쿠션을 찾는 여성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더블유비스킨 여우화장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