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치약사건, 살충제계란사건, 생리대사건 등의 화학물질 사태로 우리 사회의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화학제품에 대한 공포가 커지고 있다. 가습기 살균제 사태 이후로 캐미포비아, 노케미족, 노푸족들이 늘어나면서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고 있으며, 헤어케어제품의 경우 무실리콘 샴푸, 저자극 샴푸, 천연유래계면활성제 함유 샴푸 등 자연주의 샴푸에 대한 열풍이 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탈모인구가 1000만 명을 넘어서면서 탈모예방을 위해 두피클리닉, 헤어클리닉을 찾아 두피스케일링을 받거나 집에서 쉽게 셀프헤어케어를 할 수 있는 탈모샴푸를 찾는 등 두피, 모발케어를 위해 다양한 노력들이 이어지고 있으며, 탈모 초기 환자는 물론 두피 여드름, 지루성 두피염으로 고생 중인 사람이라면 요즘과 같은 가을이 두려울 법하다.

WB 스킨(김왕배 대표이사)의 헤어토탈케어 전문브랜드인 트리트룸의 프리미엄텐 샴푸는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등을 포함한 두피에 좋지 않은 10가지 화학적 유해성분은 빼고,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두피와 모발을 쉽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어 염색, 탈색 후 상한머리복구, 손상모발복구를 원하는 고객들과 탈모로 고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더블유비스킨의 트리트룸은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에 이어 헤어케어라인으로 출시한 프리미엄텐 샴푸는 EWG 그린 등급을 받아 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샴푸다. EWG등급이란 미국의 공신력있는 환경단체에서 화장품원료의 유해성을 1~10까지 구분하여 그린, 옐로우, 레드 순의 안전도 등급인데, 프리미엄 텐 샴푸는 그린등급 0-2등급인 제품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모발을 자극없이 윤기있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WB SKIN 트리트룸의 프리미엄텐 샴푸는 두피에 좋지 않은 성분인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등 두피모공막힘, 두피호흡방해 및 탈모의 원인이 되는 총 10가지 유해성분을 빼고, 두피에 좋은 10가지 성분을 더했다. 모발탄력유지와 모발세포재생 및 세포회복에 좋은 사과, 토마토, 딸기 추출물과 탈모예방과 발모촉진에 좋은 마늘, 당귀추출물 그리고 조상의 삶의 지혜가 담긴 천연 모발 세정제인 강릉창포추출물까지 더해 두피 부작용은 없고 건강한 모발회복에 도움을 주는 천연계면활성제 샴푸다.

트리트룸 프리미엄텐 샴푸는 피시험자수 300명을 대상으로 1개월 동안 사용한 뒤, 평가한 만족도 조사에서 두피트러블 및 가려움증 개선, 비듬과 탈모완화 등 5점 만점에 4.5점 이상의 점수를 받았으며, 향기지속력, 모발 볼륨과 윤기개선에 평균 4.3점 이상을 받아 건성, 지성 두피를 포함한 모든 두피 타입과 머리냄새없애는법, 정수리냄새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도 사용하기에 좋은 천연샴푸이다.

최근 다양한 종류의 샴푸가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의 드럭스토어와 홈쇼핑, 겟잇뷰티에서도 유기농샴푸, 한방샴푸, 티트리샴푸, 오가닉샴푸, 홈쇼핑샴푸 등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데, 자신의 두피와 모발에 맞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맹목적으로 겟잇뷰티순위 오른 제품이나 홈쇼핑에서 소개되는 샴푸를 고집할 필요는 없다.

WB 스킨 트리트룸 관계자는 “프리미엄텐 샴푸는 마일드한 클렌징으로 미세먼지, 두피각질, 각종 피지 및 트러블과 비듬을 케어해줘 청결한 모발과 두피상태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라며, “머릿결복구, 두피관리로 고민하고 있다면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로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 단백질영양을 공급해준 뒤, 프리미엄 텐 샴푸로 마무리하면 보다 빠른 두피, 모발케어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WB SKIN 트리트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