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하는 여성들이 늘면서 탈모, 염색, 펌 등 다양한 변화로 분위기 전환하려고 한다. 하지만 잦은 헤어스타일 변화를 주면서 상한머리, 손상모발이 되어 헤어클리닉, 두피클리닉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보통 염모제는 Ph.8의 강한 알칼리성으로 두피와 모발에 심각한 손상을 준다.

이 뿐만 아니라 집에서 사용하는 고데기, 헤어드라이기 등 열기구를 사용하게 되면 모발이 급격하게 얇아지고 부스스해지는데, 단백질, 아미노산이 열에 취약하기 때문에 녹은머리, 극손상모로 변할 수 있다.

이렇게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기 위해 겟잇뷰티, 온스타일에서 방영하는 각종 뷰티프로그램을 참고하거나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에서 헤어케어제품을 선택하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자신의 두피상태와 모발상태를 체크하지 않고 무분별하게 사용하게 되는 경우에는 자칫 두피여드름, 비듬을 유발할 수 있으며, 지루성두피염, 지루성피부염으로의 발전과 함께 원형탈모, m자탈모, 정수리탈모까지 발병 할 수 있어 헤어케어제품을 선택하는데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WBSKIN 트리트룸 토탈헤어케어 브랜드의 ‘프리미엄텐 샴푸’는 설페이트, 파라벤, 벤조페론 등의 유해한 성분 10가지를 빼고, 천연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쉽고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어 모발손상과 두피각질 등 두피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프리미엄텐 샴푸는 EWG 그린 등급을 받아 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천연샴푸이다. EWG등급이란 미국의 공신력있는 환경단체에서 화장품원료의 유해성을 1~10까지 구분하여 그린, 옐로우, 레드 순의 안전도 등급인데, 프리미엄 텐 샴푸는 그린등급 0-2등급인 제품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건성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각질개선, 두피가려움 개선과 모발을 자극없이 윤기있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트리트룸의 나인코팅 헤어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등 두피와 모발에 손상을 가하는 9가지의 유해한 성분은 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푸드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모발의 산화를 막아줘 손상모발복구에 도움주고, 다마스크 장미꽃수 추출물은 레몬의 17배나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모발산화를 막아줘 머릿결복구에 탁월하며 상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헤어에센스, 헤어팩 효과와 모발 산화작용 억제, 모근에 작용하여 상한머리복구에 탁월하다.

특히, 트리트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단 9초만에 영양부터 코팅이 가능한 특허기술인 phase inversion(상전환 기술)을 도입하여 액상상태의 헤어트리트먼트가 물과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면서 모발 깊숙이 단백질 및 17가지 모발과 유사한 아미노산을 큐티클 사이사이에 공급해줘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염색약 사용으로 인한 손상된 두피와 모발케어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극손상모발로 머릿결복구, 두피관리로 머릿결좋아지는방법, 손상모발복구를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다면,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로 윤기나고 찰랑찰랑한 모발을 가꿀 수 있다.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 헤어오일은 잘못된 헤어제품사용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모발성장, 두피재생촉진과 항산화효과가 있는데, 모란꽃 뿌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과 두피에 탄력과 진정효과를 주며, 영양과 보습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아르간 커넬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비추 추출물이 모모세포의 증식과 함께 뛰어난 항산화효과로 두피노화예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 관계자는 “우리 생활에서 사용하는 샴푸, 린스, 헤어에센스 등 계면활성제 및 유해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을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각종 두피트러블과 함께 정수리냄새가 날 수 있으므로 자신의 두피, 모발상태를 체크하고 증상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며, “이에 유해성분은 빼고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트리트룸 프리미엄텐샴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와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의 헤어케어라인을 사용하면 보다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어 두피,모발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에서는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올리브영 입점과 완판 릴레이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프리미엄 텐 샴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구성으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B SKIN 공식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