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개그맨에서 살림꾼으로 변신한 ‘옥주부’ 개그맨 정종철이 옥주부만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수제 돈까스 ‘옥주부 제주돼지 통가스’를 선보인다. 

‘옥동자’, ‘마빡이’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정종철은 최근 옥주부로서 요리 등 다양한 살림 노하우를 선보이는 SNS 활동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1만명, 유튜브 채널 구독자 5천명을 가진 인플루언서로 떠올랐다.

이에 그는 자신의 이름을 건 브랜드인 ‘옥주부 쿠킹박스’에 이어 수제 돈까스 ‘옥주부 제주돼지 통가스’를 선보이며 젊은 주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옥주부레시피가 담긴 옥주부돈까스는 청정 제주 돼지 냉장 등심 10mm 사용으로 기존 돈까스 제품과 고기의 질을 차별화한 제주돈까스다. 여기에 튀김의 식감을 좌우하는 습식 빵가루 사용, 독일산 자연 통 모짜렐라 치즈, 캐나다산 카놀라유를 사용해 세세한 부분 하나까지 신경썼다. 

또한 주부들이 집에서 돈까스를 기름으로 튀기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만큼, 옥주부 제주돼지 통가스는 따로 튀기지 않아도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것만으로도 바삭바삭한 일본식 돈까스를 맛볼 수 있게 했다. 급냉 특허 CAS 공법을 사용해 튀긴 즉시 온도를 -57도까지 떨어트려 급냉해 돈까스 거치대 위에 돈까스를 올린 뒤 2분 30초만 돌려주면 기름에 갓 튀긴듯한 바삭한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옥주부 제주돼지 통가스는 8월 29일 오후 6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시 제주돼지 돈까스 15팩, 제주돼지 치즈돈까스 5팩, 감귤소스와 토마토소스, 참깨소스 등 다양한 소스와 돈까스 거치대 2개, 돈까스 응용요리 설명서까지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