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시술 없이 브이라인을 만들기 위하여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되었던 중국 화장테이프, 전현무 테이프 등 일시적으로 턱살, 볼살을 당겨주어 브이라인을 만들어주는 리프팅테이프가 유행이다. 브이라인 얼굴형을 위해 현대인들은 각종 동안시술 및 보톡스, 필러에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야 하고, 부작용에 대한 리스크도 감수한다.

11월 30일 오후 9시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의 ‘신상임당’ 코너의 ‘뷰자민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에서 처진 얼굴 응급처치템으로 불린 리프팅테이프가 화제이다. 시간을 되돌려주는 뷰티 제품으로 리프팅 테이프가 소개되어 화제를 몰고 있다.

여우화장대의 ‘필터테이프’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볼살과 턱살을 즉각적으로 브이라인을 만들어주는 리프팅테이프이다.

갸름한 브이라인의 턱 선과 이마, 광대, 볼 살 등 얼굴 전체의 볼륨감이 조화를 이루흑어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통해 동안 이미지를 줄 수 있는 하트라인의 얼굴형은 동안 얼굴, 동안 페이스로 불리며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화장전후를 보여주는 인스타그램 영상에서 중국화장, 중국얼굴테이프가 화제가 된 바 있다.

하트라인 얼굴형을 위해 현대인들은 각종 동안시술 및 보톡스, 필러에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야 하고, 부작용에 대한 리스크도 감수한다.

투명한 필터테이프를 리프팅 시킬 부위에 간단히 붙임으로써 필러, 보톡스를 맞을 필요 없어 처진 눈이나 잘 붓는 얼굴 등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기도 하다. 최근 시술 없이 브이라인을 만들기 위하여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되었던 중국 화장테이프, 차오루 테이프 등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고 올리브영 전매장에서 판매중인 제품이다.

미국 최초의 패션전문지로 1867년에 창간되어 150년이 넘도록 발행되고있는 유서깊은 매거진 하퍼스바자(Harper’s Bazaar)에도 최근 리프팅테이프, 필터테이프로 소개되었다.

드레싱 원단으로 안전함을 높였으며,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피부자극테스트, 세포독성테스트, 급성독섬시험테스트를 통과했다. 0.03mm의 초박형 투명 필름으로 높은 신축성과 수분을 잘 통과시키는 투습력도 타사의 원단보다 2배 이상 높은 제품이다. 타사제품과 달리 임상시험을 통과한 검증된 제품으로 피부자극이 없어 원조 리프팅테이프로 올리브영 전매장에 일찌감치 입점하였다.

특히 젊은 여성들이 주 소비층으로, SNS 상에서 10~20대에게 증명사진, 우정사진, 스냅샷, 커플사진 등을 위한 필수아이템으로 알려지고 있는데다 결혼식, 소개팅, 입사면접, 동창회, 연말모임 등 중요한 만남 직전에 즉각적인 성형 효과를 낼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올리브영 전매장과 롯데면세점 소공동 본점과 코엑스점에 입점해있는 필터테이프는 팔자주름, 이중턱리프팅, 처진얼굴, 주름개선 등에 관심이 많은 3~40대 중장년 여성부터 짝눈교정, 안검하수눈매교정, 양악수술전후 등에 관심이 많은 10-20대 여성들까지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볼살테이프, 턱살테이프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우화장대를 보유한 더블유비스킨은 2년연속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2년연속 1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8관왕을 달성하였다.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은 롯데백화점, 올리브영, 롭스, 신세계 시코르, 홍콩 뷰티스토어 사사, 매닝스, 두타면세점, 동화면세점, 갤러리아63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김왕배 대표는 “롯데면세점 본점과 코엑스점에 입점,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2년연속 수상한데 이어 겟잇뷰티 ‘신상임당’ 코너에서도 필터테이프를 사용해주심에 감사드린다. 겟잇뷰티 방영 기념 더블유비스킨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여우화장대 필터테이프는 더블유비스킨 공식몰과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여우화장대는 겟잇뷰티 신사임당 방영 기념 1+1 행사,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