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2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이 올해 1월 새롭게 출간한 ‘부동산 공법 체계도’는 방대한 부동산 공법 체계의 흐름을 압축해 핵심만을 담은 기획도서다. 체계도를 통해 수험생이 한 눈에 공법의 내용을 알기 쉽도록 내용을 구성했으며, 빈출이론과 최신 개정법령을 포함한 핵심 개념을 압축 정리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아무리 부동산공법의 내용이 어려워도 원리와 체계를 통해 접근하면 부담스러운 과목이 아닌 공부하고 싶어지는 과목”이라며, “해당 교재는 부동산공법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과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세부 이론을 학습하기 좋은 교재”라고 말하기도 했다.

지금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2월 순위를 살펴보면, 부동산 공법 체계도 뿐만 아니라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 공법 △부동산세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시법 등 공인중개사 1차 및 2차 시험 관련 기본서와 기초서, 그림민법 등 에듀윌이 펴낸 공인중개사 관련 교재 대부분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는 동일한 출판사에서 출간한 관련 도서 대부분이 베스트셀러 순위를 앞다투어 차지했다는 점에서 실로 놀라운 기록이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비롯한 공인중개사 시험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