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풀추출물 88% 함유… 클렌징 시 피부 보호 및 진정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출시한 원스텝 클렌저 ‘마데카 클렌징 워터’. <사진=동국제약 제공>
▲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출시한 원스텝 클렌저 ‘마데카 클렌징 워터’. <사진=동국제약 제공>

[폴리뉴스 박현 기자] 동국제약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수분감이 풍부한 워터 타입의 클렌저 ‘마데카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마데카 클렌징 워터는 베이스 메이크업뿐 아니라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별도의 세안 없이 한번에 말끔히 지울 수 있는 원스텝 딥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동국제약 병풀추출물을 88% 함유해 클렌징 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아울러 5중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다양한 보습 성분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며, 자연 유래 모공케어 특허 성분이 과잉 피지를 컨트롤해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건조한 날씨나 미세먼지 등의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가예민해지기 쉬운 만큼 여러 단계의 과도한 클렌징이 오히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다”며 “동국제약 병풀추출물이 함유된 ‘마데카 클렌징 워터’를 활용해 순하면서도 완벽한 원스텝 딥클렌징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마데카 클렌징 워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센텔리안24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