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는 많이 접어들었지만 아직 결로현상으로 인한 결로곰팡이, 벽곰팡이, 방곰팡이, 집곰팡이, 베란다곰팡이, 벽지곰팡이가 기승을 부리고있다. 곰팡이를 사전에 예방하기 하루 2~3차례 환기가 이루어져야 곰팡이예방이 가능한데, 날씨의 변화와 미세먼지로 인하여 2~3차례 환기마저도 쉽지 않다.

곰팡이가 생겼을때 보통은 곰팡이제거제로 간단하게 제거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에는 곰팡이제거제로 겉면만 제거하게 될 시에는 곰팡이가 더욱 번지는 경우가 많아 확실한 곰팡이제거 및 곰팡이재발방지를 위해 확실한 곰팡이제거방법으로 곰팡이제거업체를 찾는 추세다.

이중 다년간 곰팡이제거업체로 장수기업이며 주식회사(법인)기업인 "곰팡이코리아"는 곰팡이제거 품목만을 취급하는 기업이며 소비자만족도1위, 브랜드선호도1위로 그 입지를 굳힌 곳이다.

또한 KBS생생정보에서도 결로곰팡이제거,벽곰팡이제거,방곰팡이제거,집곰팡이제거,베란다곰팡이제거,벽지곰팡이제거방법으로 출연하여 소개된곳이며,각종 언론보도,신문뉴스,맘카페후기,블로그후기 등으로 더욱 더 확고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곰팡이제거업체 중 유일하게 전국 동일한 서비스가 가능한 곰팡이제거업체는 곰팡이코리아 뿐이며,
아파트단열공사,아이소핑크시공,단열시공,단열재시공까지도 가능한 곳으로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곰팡이코리아"의 시공품목으로는, 결로곰팡이제거, 집곰팡이제거, 방곰팡이제거, 벽지곰팡이제거, 벽에곰팡이제거,베란다곰팡이제거,규조토탄성코트,아파트단열공사 등 곰팡이만을 주력으로 하는 품목은 서비스가 가능하다.

'곰팡이코리아' 관계자는 "곰팡이는 천식(기관지),피부(아토피)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며, 곰팡이가 한번 발생하면 공기중에는 보이지않는 곰팡이포자가 더 많이 존재하여 더욱 더 번지기 때문에 곰팡이가 있는경우에는 곰팡이제거시공은 필수이며, 눈에보이는 곰팡이보다도 벽면안쪽,벽지안쪽에는 더 많은 세포의 곰팡이포자가 있기 때문에 확실히 곰팡이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야 완벽한 곰팡이제거 및 곰팡이재발방지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는 "곰팡이제거전문업체 선택시 곰팡이는 재발문제가 가장 크기 때문에 곰팡이제거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전문기업인지,사업년도는 어떻게 되는지 개인사업자인지, 법인사업자인지도 중요하며, 이에 대한 확인은 사업자번호조회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받아보면 더욱 더 확실하다며 2차 3차 피해에 예방하는 첫번째방법"이라고 덧붙였다.

'곰팡이코리아'는 각종 시험성적서,특허증은 물론이며, 다른(他) 곰팡이제거업체와는 달리 유일하게 자체 친환경인증서(공기청정협회인증서,아토피협회인증서)를 보유, 취득한곳이다. 또한 벽지곰팡이제거시에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단열벽지를 구매해서 시공하는것이 아닌,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곰팡이에 적합한 곰팡이코리아의 단열벽지를 생산하여 시공하고 있어서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한편 '곰팡이코리아'의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홈페이지 내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