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Lifestyle 기업 오드리리프스(AUDREY REEFS)가 강원도 산불 구호활동과 월드비전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는 등 국내 외 다양한 국내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친환경 뷰티 브랜드 오드리리프스는 자연으로부터 나온 아름다움을 실생활에 접목시킨 기업으로 자연의 소중한 선물을 우리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오드리리프스는 국내 강원도 속초 산불피해 이재민의 연령층이 높다는 속초 시청의 피드백을 반영했으며 당초 계획한 ‘오드리선’ 생리대에서 4,000만원 상당의 ‘베어드’ 치약 및 칫솔로 구호물품을 변경 지원했다. 지원한 물품으로는 높은 연령층에 맞춘 ‘베어드 검케어 치약’과 ‘베어드 흑진주 미세모’로 총 3,600개이다.

오드리리프스는 월드비전 USA와의 협력을 통해 전 세계 피해 지역의 여성들을 돕기 위해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세계 빈곤 여성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전 세계 피해 지역의 취약 계층 소녀들에게 오드리선 생리대를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 체결 소식은 미국 언론사인 ‘NewYork Netwire’를 통해 지난 5일 보도되면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올해 2분기에 취약 계층 후원 프로그램과 1:1 매칭 프로그램 등 본격적으로 다양한 후원활동이 시작될 예정이다

오드리리프스 관계자는 “산불 재난으로 고생하는 이재민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기존 계획한 생리대에서 치약 및 칫솔로 구호물품을 변경, 실직적인 도움이 되는 물품을 후원하게 되었다”며, “취향 계층 소녀들에게 다양한 후원활동을 하기 위해 취약 계층 후원 프로그램과 1:1 매칭 프로그램 등 본격적으로 다양한 후원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호주 오드리리프스(AUDREYREEFS)社는 여성라이프 브랜드 ‘오드리선’, 친환경 H&B 브랜드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 外 유기농 유아 화장품 '라클리니카' 브랜드 등 자연과 안전을 영위하는 브랜드들을 운영, 각종 공해와 인체에 해로운 화학 약품들로부터 모두가 안전할 수 있도록 최우선하고 있으며 고객과 함께 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도 준비 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