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0주년 기념 이벤트… 1위 버거는 한정 재출시

롯데리아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전 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추억 속 '레전드 버거'를 재출시한다. <사진=롯데GRS 제공>
▲ 롯데리아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전 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추억 속 '레전드 버거'를 재출시한다. <사진=롯데GRS 제공>

[폴리뉴스 박현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고 있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던 추억 속 '레전드 버거'를 재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레전드 버거는 과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10종의 버거 중 전 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되며,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버거로 재출시될 예정이다. 레전드 버거 후보 10종에는 라이스버거, 오징어버거, 불갈비버거, 불새버거, 랏츠버거,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크랩버거, 텐더그릴치킨버거, 리브샌드 및 강정버거가 올랐다. 

전 국민 온라인 투표 예선전은 29일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4강 결승전은 8월 5일부터 11일까지 ’레전드 버거‘ 투표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투표 참가자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의 의견을 100% 반영한 추억 속의 ’레전드 버거’ 재출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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