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중 유달리 짧게 지나가지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계절 중 하나는 ‘가을’이다. 가을은 잦은 바람과 비 등 날씨의 영향으로 사람을 센치하게 만든다. 특히 남자들의 경우 ‘남자의 계절’이라고 불릴 만큼 치명적인 계절로 얇은 니트, 롱가디건 등 간절기 스타일링 역시 높은 관심을 받고있다.

하지만 가을과 같이 서늘한 날씨에는 남성들의 신체는 더욱 민감해질 수 밖에 없으며 이 때 이너 필수 아이템으로 니플밴드를 활용하는 남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여름에 이어 가을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3D 라운드 컷팅’과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기술이 적용돼 아프지않고 가렵지 않은 니플밴드로 통하고 있다.

방탄꼭지의 독자 특허출원 기술인 3D 라운드 컷팅 기술은 니플밴드를 붙여도 옷 밖으로 티가 나지 않는 독자적인 기술로 유두 커버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여기에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 성분으로 알로에베라와 센텔라아시아티카가 함유된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기술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방탄꼭지 관계자는 “가을이 찾아왔지만 많은 남성들은 여전히 여름 필수템인 니플밴드를 활용하고 있다”며 “얇은 간절기용 니트, 오피스룩, 간편한 셔츠 등 가을 패션에 활용할 수 있는 남성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계절에 상관없이 활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꼭지는 출시 1개월 반만에 누적 리뷰 3500개, 네이버 TV내 방탄꼭지 라디오 광고 영상 2만2000뷰, 유튜브·페이스북 등 누적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섰다. 방탄꼭지는 온라인 쇼핑몰 및 가까운 GS편의점, 아트박스, 꼬끼오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