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19년 기해년이 며칠 남지 않고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을 위해 많은 이들이 각자 이루고자 하는 목표와 소망을 통해 새해의 다짐을 하기 시작한다.

또한, 말 못 할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마음에 병만 키우는 경우가 있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들은 간단한 타로점 및 신년운세, 사주팔자 잘하는 곳을 찾아가 고민을 터놓으며 힘들 때 의지가 되기도 한다.

그 가운데 청주타로 ‘힐링타로스토리’는 신년운세, 애정운, 사업운, 금전운, 직장 운, 자녀진로 등 다양한 타로 및 사주로 속 시원한 해답을 해주어 눈길을 얻고 있다. 이에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 현지 지역 사람들에겐 청주신년운세로 호평이 자자하다.

청주사주 ‘힐링타로스토리’ 관계자는 전직 사회복지사 직업상담사 출신 원장으로 8년 차 운세 상담 경력이 있다. 더불어 모 대학에서 타로 교육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시, 군, 구 공공기관 및 학교 등 힐링 타로특강 진행 중이며 현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어 심리상담사, 미술치료사, 사회복지사, 청소년지도사 등 심리상담 분야 자격증을 보유해 힐링스토리를 찾아오는 이들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현명한 선택을 하게끔 도와주고 있다.

한편, 힐링타로스토리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2020년 띠별 운세를 업로드 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힐링타로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