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면 피부는 건조 증상에 시달리게 된다. 보습 로션을 듬뿍 발라도 자꾸 트는 손과 얼굴, 목욕하고 나면 유난히 더 가렵고 건조한 몸은 겨울철이면 반복되는 고질병이다.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해지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는 너무 잦은 목욕이나 사우나는 피하는 것이 좋다. 각질층이 벗겨져 피부가 더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겨울철 몸 씻기는 10분을 넘기지 않는 정도로 짧고 가볍게 해야 한다. 횟수는 하루 1회가 적당하고 피부가 심하게 건조한 경우는 이틀에 1회 정도가 좋다.

 

때를 밀면 기분은 상쾌하고 시원할지 몰라도 피부엔 좋지 않다. 때를 밀면서 피부 각질층까지 벗겨져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세정 효과는 따뜻한 물일수록 높다. 찬물은 세정 효과는 낮지만 혈관 수축 작용과 피부를 긴장시켜 탄력을 주는 작용을 한다. 더운물로 목욕 후 찬물로 마무리 해주면 확장되었던 혈관이 다시 수축되고 피부 탄력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다. 무엇보다 목욕 후에는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줘야 한다.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함유한 공스킨 ‘실키 워터드롭 수분 크림’은 피부, 모발, 바디 모든 부분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천연유래성분이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얼굴에는 수시로 수분을 채워져야 한다. ‘공스킨 페이셜 미스트’는 보리지, 수레국화, 라벤더, 캐모마일, 클라리세이지, 하이신스 6종의 증류액이 피부 보습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은 지치고 피곤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한편,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