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직자로서의 소명의식과 열정으로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로 치하

포항시청 이원권 전 정무특보을 비롯한 퇴직공무원 36명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 온 공적을 인정받아 훈․포장 등 정부포상을 수상 했다.
▲ 포항시청 이원권 전 정무특보을 비롯한 퇴직공무원 36명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 온 공적을 인정받아 훈․포장 등 정부포상을 수상 했다.

포항시는 21일 2019년 상반기 명예퇴직 및 하반기 정년 퇴직자에 대한 정부포상 전수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원권 전 정무특보을 비롯한 퇴직공무원 36명은 재직 중 공·사 생활에 흠결이 없고 지방행정 최일선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 온 공적을 인정받아 훈․포장 등 정부포상을 수상 받았다.

 수상자로는▷홍조근정훈장에 부이사관 이원권, 권태흠 ▷녹조근정훈장에 서기관 하영길, 행정사무관 이영희, 이근준, 서숙희, 진원대, 정재학, 강원도, 오정권, 최연숙, 김교식, 김경애, 서형철, 보건사무관 박인환, 이지효, 간호사무관 홍영미, 농촌지도관 김윤환 ▷옥조근정훈장에 행정주사 권영운, 박영환, 손경례, 신의숙, 이상효, 이상희, 이성호, 세무주사 안병미, 사회복지주사 고동희, 공업주사 남오희, 보건주사 김만철, 김옥자, 보건진료주사 이원희, 운전주사 이길한 ▷근정포장에 행정사무관 이종한, 보건사무관 이성미, 시설사무관 송영출, 운전주사 편상덕 ▷대통령표창에 운전주사보 김홍재가 수상했다.

정부포상을 전수한 이강덕 포항시장은 “30여 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한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후배공무원들은 그 발자취를 가슴 깊이 되새겨, 시정 발전의 초석으로 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