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키장은 스키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와 놀거리를 제공하는 테마파크의 역할을 하고 있다.

지산포레스트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에도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스키어들의 축제 지산배 오픈 챔피언십의 막이 올랐다. 본 경기는 출전 제한 없이 모든 스키어들이 참가하여 자신의 실력과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으며, 총상금 1,250만원과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접수 기간은 1월 13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월 24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로 온라인을 통해서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선수 프로필과 함께 접수한 후, 12일간의 접수 동안 홈페이지에 공지되어있는 계좌번호에 참가비 6만 원을 입금하면 최종적으로 신청이 접수된다.  

대회 일정은 2월 8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예선전이 진행되며, 본선은 당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지산리조트내 6번 슬로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리프트권 구매는 중앙매표소 “지산배 오픈 스키 챔피언십 전용창구”에서 오전6시 30분부터 오전10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BIB 추첨방식은 1월 24일 금요일까지 접수한 선수에 한하여 전산 추첨으로 진행되며, 추첨결과는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더불어 본 대회에서는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먼저 갤러리용 경품권은 선수가 BIB 수령 시 지급되며, 예선 시합 및 본선 시합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또한, 상품이나 경품으로 받은 2021 시즌권은 교환권으로 지급되며, 반드시 시합 종료 후 현장에서 받아야 한다. 추가로 스키 장비, 스키복, 스키용품 및 각종 경품 물품들은 현장에서 배부될 예정이다.

대회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경기 일정과 참가 신청에 관한 안내는 지산리조트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지산리조트는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1월 24일부터 27일 총 4일간 진행되는 소인 50% 특별할인 이벤트가 있다. 본 이벤트는 리프트, 렌탈, 눈썰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직 소인에게만 혜택이 적용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현장 다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일정은 1월 25일부터 1월 26일까지 총 2일간 스키장 중앙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