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경주시장이 24일 신경주역에서 아이에게 모양풍선을 선물하며 귀성객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제공=경주시>
▲ 주낙영 경주시장이 24일 신경주역에서 아이에게 모양풍선을 선물하며 귀성객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제공=경주시>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자년 설 연휴가 시작되는 첫날인 24일 김석기 국회의원,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과 함께 연휴 기간 시민들을 위해 수고하는 관내 현업기관을 방문해 근무자들을 위로하며 격려했다. 

주 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종합상황실 방문을 시작으로 경주소방서, 환경복지회관, 경주경찰서, 시외·고속터미널, 신경주역 등을 방문해 연휴도 반납하고 시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현장에서 땀 흘리고 있는 현업기관 근무자들을 위로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먼저 시청 종합상황실을 방문한 주 시장은 근무자들을 격려하면서 “명절 연휴 기간에 시민들과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불편함 없이 따뜻하고 편안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상황 근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시민들의 안전과 지역 치안을 위해 밤낮으로 수고하고 있는 소방서와 경찰서 상황실을 찾아 “시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연휴 기간에도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는 근무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노고를 격려했다.

그 외에도 환경복지회관, 시외·고속버스터미널, 개인택시 모범운전자회를 방문해 연휴 기간 쾌적한 환경 조성과 귀성객 수송에 분주한 근무자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경주의 관문인 신경주역을 방문해 시청 및 신경주역 직원들과 함께 연휴 첫날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과 따뜻한 고향의 정을 나눴으며, 연휴를 맞아 경주를 찾아준 관광객들과도 정을 나누며 따뜻하게 맞이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경자년 새해 현업기관 근무자들과 시민 모두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아울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도 따뜻하게 보살피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