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오는 2월 29일까지 온라인 신규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쏩니다! 혜택쏙쏙마트’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2월 29일까지 온라인 신규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쏩니다! 혜택쏙쏙마트’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2월 29일까지 온라인 신규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쏩니다! 혜택쏙쏙마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지난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신규고객 5만 원 리워드 혜택이 이번에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면 1만 원이 지급되며, 계좌 개설 당월에 100만 원 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할 경우 4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주식 일 거래금액 10억 원 달성 시 10만 원의 투자지원금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온라인 신규 고객이 하루 동안 코스피와 코스닥 상장주식을 10억 원 이상 거래(매수 및 매도 포함) 할 경우 매일 10만 원을 받게 되며, 최대 지급한도는 400만 원까지다.
 
국내외 주식 및 선물옵션 위탁수수료 무료 혜택도 함께한다. 온라인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은 국내주식위탁수수료 10년, 선물옵션위탁수수료 1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외주식 첫 거래고객에게는 해외주식위탁수수료 5년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단, 유관기관 제비용과 세금은 부과된다.  
 
이 밖에도 신용, 담보 대출 이벤트와 종목이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 신규고객이 최초로 신용, 담보 대출 신청을 할 경우 90일간 4.5% 금리 혜택이 제공되며, 1회 이상 실행하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로 종목 이관 후 국내주식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누적 이관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이 지급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