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 판매, ‘갤럭시 Z 플립’도 한정 수량 판매
카드사별 12% 즉시 할인,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쿠팡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

쿠팡,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 판매 시작. <사진=쿠팡 제공>
▲ 쿠팡,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 판매 시작. <사진=쿠팡 제공>

[폴리뉴스 황수분 기자]쿠팡은 지난 14일부터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며 ‘갤럭시 Z 플립’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쿠팡은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오는 27일 오전 7시 전에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받아 볼 수 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쉽고 빠르게 신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카드사별로 12% 즉시 할인 혜택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 기간 ‘갤럭시 S20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삼성전자가 선보인 ‘갤럭시 S20 시리즈’는 비약적으로 향상된 해상도와 8K 동영상 촬영으로 전에 없던 퀄리티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갤럭시 S20울트라 5G'는 1억 8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되어 사진을 확대하거나 인쇄하여 볼 때도 작은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다. AI기술로 강화된 초해상도 줌으로 100배까지 확대가 가능하며 여기에 120Hz 주사율의 디스플레이도 탑재되어 고사양 게임도 불편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주머니에 부담 없이 넣을 수 있는 효율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갤럭시 Z 플립’도 쿠팡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차세대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불리는 ‘갤럭시 Z 플립’은 펼쳤을 때 세로 길이가 167.9㎜로 일반 스마트폰과 유사하며 접으면 절반 수준인 87.4㎜다.

세계 최초로 폴더블 디스플레이 최상단을 유리로 덮어 내구성을 높였으며, 상하로 접히는 하이드어웨이(Hideaway) 힌지 기술을 접목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갤럭시 시리즈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많은 고객의 기대를 받고 있다”며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인기 신상품도 손쉽게 배송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앞으로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