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타일의 변화는 나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쉽게 드러낼 수 있으며, 때에 따라 새롭게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요소다. 의복이나 쥬얼리, 악세서리 등과 같이 헤어스타일 트렌드 또한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기 때문에 다양한 헤어 스타일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 기존 매장보다 3배 규모 크기로 증축과 인테리어 공사를 마친 ‘살롱가르마 수원 인계점’이 고객의 만족도를 보다 높이기 위해 1:1 디자이너 책임제를 도입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상의 헤어 스타일링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 또한 보장하고 있다.

약 110평의 대형 헤어 솔루션 공간을 갖춘 살롱가르마는 ‘직원과 함께 성장하며, 고객만족도 NO.1을 달성한다’라는 모토로 운영하고 있다. 완성도 높은 헤어 솔루션뿐만 아니라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제공하여 헤어 시술을 받은 뒤에도 오랜 시간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인계동 미용실로 알려져 있다.

또한, 살롱가르마에서는 수원 지역에서 유일하게 럭셔리 헤어 서비스인 밀본 오주아클리닉을 이용할 수 있다.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부원장 급 헤어디자이너 3명을 포함해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이 근무하고 있다.

관계자는 “매장의 모든 헤어 디자이너들은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롭고 탁월한 디자인을 실현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항상 젊고 활기찬 분위기와 친근한 서비스를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고객이 방문하는 순간부터 타 매장과 차별화 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살롱가르마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매장을 방문하면 추가 5% 할인 혜택을 증정하며, 평일 12시-4시 사이 방문 시 브레이크타임 할인을 적용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