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헬스장 ‘리조트휘트니스’가 바디챌린지를 개최하고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리조트휘트니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번 바디챌린지는 약 50일간 스스로의 한계에 도전하며 신체의 뚜렷한 변화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은 6월 7일까지 신청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마감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인계동PT ‘리조트휘트니스’의 바디챌린지는 6월 8일에 시작해 7월 26일까지 약 50일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챌린지 전·후에 인바디를 측정하게 되고 인바디 결과와 Before&After 사진, 투표 결과를 종합해 순위를 결정한다. 

참가자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리조트휘트니스’ 바디챌린지 도전자 중 5위 이상으로 입상한 회원에게는 바디프로필 촬영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1등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을, 2등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을, 3등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고 4등에게는 3개월간 ‘리조트휘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리조트휘트니스’ 관계자는 “도전 전, 후로 체성분을 검사해 과학적인 방법으로 접근하기 때문에 초보자라도 충분히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전문 트레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운동프로그램으로 운동도 배우고 스스로 자신감을 채워 보고 싶다면 이번 리조트휘트니스 바디챌린지 1기에 도전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조트휘트니스’는 수원PT를 더욱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을 격려하고 있다. 인계점 외의 다른 지점에서도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등록되어 있어 온라인으로 전 지점의 이용권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등을 이용해 결제 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과 최신 설비로 최적의 운동 환경을 제공하는 ‘리조트휘트니스’에 대한 정보는 ‘리조트휘트니스’ 공식 블로그에서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