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지 퀸은 창간 30주년을 기념하여 '대한민국을 이끄는 여성리더 30인 시상식'을 가졌다. <사진=Queen>
▲ 여성지 퀸은 창간 30주년을 기념하여 '대한민국을 이끄는 여성리더 30인 시상식'을 가졌다. <사진=Queen>

 

지난 8일 오후 6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여성지 Queen의 창간 30주년 기념식이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은 지난 5월 18일 전 여성가족부 장관 변도윤 심사위원장과 7인의 심사위원의 엄정한 심사를 거친 30인의 여성리더를 선정했다.

‘대한민국을 이끄는 여성 리더 30인’의 시상자는 정희선 한국여성과학총연합회 회장, 정호정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수, 여에스더 대표, 서혜란 국립중앙도서관장, 전현정 변호사, 동양화가 오명희 교수, 바이올리니스트 이성주 교수, 김문정 음악감독 등이 수상됐다. 

Queen 발행인 전재성 대표는 지난 30년을 돌아보며 “Queen은 ‘대한민국의 대표 여성리더 30인’ 수상자들과 함께 가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기여하겠다”고 감회를 밝혔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는 더불어민주당 노웅래 의원과 미래통합당 정동만 의원, 신낙균 민주 평통 여성 부의장, 이배용 이화여대 총장(전), 김정숙 세계여성단체협의회 회장 등이 참여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