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녹용추출액 함량 늘린 조아생녹진골드
제일헬스사이언스, 청정지역 남극 크릴오일100% ‘제일레드크릴’
JW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 신제품 3종

국내 제약사들이 면역력에 좋은 건강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각 제약사 제공>
▲ 국내 제약사들이 면역력에 좋은 건강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각 제약사 제공>

[폴리뉴스 황수분 기자]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면역력을 높여야 한다는 사회 인식이 높아졌다. 국내 제약사는 고품질 성분을 함유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 국민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개선된 제품 개발에 주력하는 분위기다.

조아제약은 기존 조아생녹진 보다 녹용추출액 함량을 약 12% 늘린 조아생녹진골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녹용에는 성장인자 및 아미노산, 폴리펩티드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유됐으며 녹용 부위에 따라 그 영양 성분이 다르다고 보고됐다.

조아생녹진골드는 녹용의 분골, 상대, 중대, 하대까지 통째로 담아 부위별로 함유해 녹용의 다양한 영양 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다. 또 홍삼 중에서 사포닌 등의 유효성분이 풍부한 6년근 홍삼, 해당화, 26가지 식물 성분을 함유해 체력 및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청정지역인 남극에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100% 오일 제품 ‘제일레드크릴’ 캡슐을 출시했다. 제일레드크릴은 세계적 어업사인 노르웨이 ‘림프로스트사(社)’에서 생산된 ‘크릴오일’을 주성분으로 한다.

크릴오일은 체내흡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인지질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 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 & EPA 등의 오메가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혈관 속 지방을 녹이고 눈의 피로도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JW생활건강은 건기식 브랜드 ‘마이코드’의 신제품 3종을 출시와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마이코드 제품 패키지에는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해 ‘화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장과 눈 건강을 비롯해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마이코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100억’은 세계 3대 유산균 메이커인 ‘듀폰 다니스코사(社)’가 제조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했다.

‘마이코드 알티지 오메가3 1000㎎’은 생체 흡수율이 높고 비린내를 최소화한 노르웨이산 rTG형 오메가-3가 함유된 제품이다. 혈액순환과 혈중 중성지질 수치뿐만 아니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