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가구 더갤러리 그룹의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와 원목 침대프레임, 기능성 원단 아쿠아텍스 침대프레임 론칭 기념으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에서 선보이는 뉴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으로 온도 변경에도 강도와 매트리스의 체감이 변경되지 않는 새로운 기술이다.   

이 기술은 이미 해외에서는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에서 최대 규모로 적용했다다.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만의 기술력으로 쿨웨이브 커버를 적용했다. 

이 기술은 단순히 쿨젤을 사용한 일반 메모리폼과는 달리 PCM(상변화물력) 기술력을 사용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끈적이지 않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는 미국 친환경 인증기관 CERTI-PUR 인증을 받았고 국내 인증기관의 라돈 측정과 함께 모든 공정이 친환경 공정으로 이뤄졌다.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원목 침대프레임 콜렉션 '앤더슨' 그리고 '코넬'을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행사 이벤트도 벌이고 있다. 또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세트 구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원목 침대프레임 및 아쿠아텍스를 사용한 여러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또한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와 함께 세트 프로모션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코르시카나 매트리스 관계자는 "2017년 시장에 첫선을 보인 코르시카나 매트리스는 각종 채널에서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며 대세 매트리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라고 말했다. 

코르시카나 매트리스의 전 모델과 모션베드 그리고 원목 프레임을 더갤러리에서 모두 체험을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