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말은 이 사무기기들이 반드시 필요한 필수 사무기기라는 말이다. 사무실 업무 효율을 높여줄 이 사무기기들은 과거와 달리 렌탈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고객들의 효율성을 높이면서도 경제적인 부담감을 낮춰주고 있다.

여기서 유의해야 할 점은 단순히 제품과 가격만을 따지면 안된다는 것이다. 직접 관리를 해야하는 구매와 달리 임대 서비스는 계약기간동안 업체의 무상 관리, 즉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말은 관리 수준이나 지원 속도가 느리다면 근무자들의 불편함과 나아가 업무 효율이 오히려 떨어지는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무기기렌탈을 알아보려 한다면, 일부 지역만을 지원하는 기업보다는 전국 어디에서든 신속하고 정확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업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카피몬에서도 "현대 사회에서는 점점 더 많은 사무실들이 서울 및 수도권에만 극한되지 않고 전국 각지에서 생겨나는 만큼 사무기기렌탈 서비스의 범위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한데 이어 "진정한 전국망 서비스가 구축된 기업에서 사무기기렌탈을 이용해야 불편함과 업무 누수를 최소화할 수 있고 근무자들의 업무량 경감 효과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덧붙혔다.

카피몬은 이전부터 이를 위해 진정한 전국망 서비스를 구축한 사무기기 렌탈 전문 기업이다. 

때문에 전국 120개 파트너스를 통해 충남의 경우 천안시, 공주시, 보령시 등 우리 사무실에서 가까운 지역대리점을 통해 렌탈 설치가 가능해졌다.

이렇듯 아산시, 서산시, 논산시 등 전국 각지의 사무기기임대 기업들(약 120개)과 협력을 맺음으로서, 진정한 전국망 서비스가 구축된 카피몬에서는 대한민국 어디에서든 사무기기렌탈을 신청하면 빠른 설치 및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잘 알고 있는 브랜드만이 아니라 이외에도 캐논, 신도리코, 코니카미놀타, 교세라 등 현재 약 70여 종 이상의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사무실 환경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들이 업무환경에 맞게 컨설팅 하여 이를 지원하고 있다.

전국망 서비스가 구축된 만큼 어느 지역에서든 지연 없는 신속한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카피몬의 경쟁력으로 보인다. 사무기기렌탈을 신청하면 당일 설치는 물론, 이용하는 동안 신속한 A/S 서비스도 무상으로 이용하게 된다. 당일 접수, 당일 출동 서비스로 사무기기를 이용하다 보면 발생하는 용지 걸림, 잉크 및 토너 충전 등 손길이 필요한 부분을 전화 한 통으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전국 전문점들의 체계적인 복합기및 프린터 등 사무기기 렌탈과 판매 서비스를 자랑하는 카피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