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관람 예약제 운영, 유튜브 자이TV 라이브방송…22일 1순위(당해) 청약

의정부역 스카이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제공>
▲ 의정부역 스카이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제공>

[폴리뉴스 이태준 기자] GS건설이 선보이는 ‘의정부역스카이자이’가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GS건설은 11일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 관람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또 유튜브 자이 TV에서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통해 비대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대에 들어서는 의정부역스카이자이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2개 동, 전용면적 66?76?84㎡ 393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은 66㎡ 86가구, 76㎡ 262가구, 84㎡ 45가구다.

의정부역스카이자이는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경전철 의정부 중앙역이 인접해있다. 또한, 평화로, 호국로가 만나는 곳에 있어 차량을 이용해 의정부 곳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구리-포천고속도로도 진입할 수 있다. 

의정부의 대표적인 편의시설도 근거리에서 자리한다. 반경 1km 내에 신세계백화점(의정부점), 하나로마트(가능점), 제일시장, 의정부 젊음의 거리 등이 위치한다. 의정부시청, 경기도청 북부청사 등 관공서도 가깝다.

의정부 중앙 초가 사업지 바로 옆에 있으며, 의정부중, 의정부여중, 의정부고 등이 주변에 있어 통학할 수 있다. 중랑천을 따라 들어선 소풍 길, 시민공원, 직동공원 등도 가깝다. 의정부역 앞 캠프 홀링워터는 공원으로 조성된다. 

의정부역스카이자이는 자이(Xi)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성도 특징이다. 3면 개방형 설계로 선보여 실사용 면적을 높이고, 채광·통풍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빅데이터 기반의 스마트홈 시스템 ‘자이 AI 플랫폼’이 적용되었다. GS건설이 자체 개발한 환기형 공기청정 시스템인 시스클라인 등 첨단 설계도 적용돼 눈길을 끈다.

GS건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견본주택 사전 방문 관람 예약제를 시행한다. 관람 예약자는 본인에 한해 견본주택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GS건설은 유튜브 채널 ‘자이TV’를 통해 11일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청약 일정은 9월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당해 지역 청약을 받는다. 추석 연휴 이후인 10월 5일 청약 당첨자를 발표하며, 19일~22일 당첨자 계약을 진행 예정이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탑석센트럴자이, 의정부역 센트럴자이&amp;위브캐슬 등을 성공적으로 공급하면서 지역 내 자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역스카이자이 견본주택은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하며, 입주 예정일은 2024년 8월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