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대인 은행장, "사회적 가치 실현" "지역밀착형" "고객중심경영"

23일 BNK부산은행 창립 53주년 기념식<사진 제공=부산은행>
▲ 23일 BNK부산은행 창립 53주년 기념식<사진 제공=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이 23일 오전 부산은행 본점 오션홀 대강당에서 창립 53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BNK부산은행은 1967년 10월 25일, 자본금 3억 원, 임직원 82명으로 설립된 후, 지금은 자본금 9774억 원, 임직원 3800여 명의 국내 최고의 지역은행으로 성장했다. 

또한 부산은행은 현재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지역에 3개의 영업점과 3개의 사무소를 운영하며 글로벌 초우량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오늘 기념식에서 빈대인 은행장은 "부산은행이 창립 53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따뜻하게 부산은행을 응원해주신 고객분들과 지역사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부산은행은 앞으로 더 큰 사회적 가치를 만드는 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직원들에게 "취임 때부터 강조한 고객중심경영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고 진정한 고객중심경영의 완성을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디지털·모바일화, 채널과 영업방식 변화에 속도, 진정한 지역밀착 은행 등을 강조하며 디지털혁명시대를 대비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부산지역에서 지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4년간 총 1조 104억 원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했다고 판단, 지역사회 공익사업 지원, 부산시민의 금융 활동편의 제공, 포용적 생산적 금융지원 등 재무·비재무적으로 공공의 이익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