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도시재생지원센터와 창녕군시설관리공단

 

지난 20일 창녕군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도시재생 뉴딜사업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식 하고 있다.<제공=창녕군>
▲ 지난 20일 창녕군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도시재생 뉴딜사업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식 하고 있다.<제공=창녕군>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지난 20일 창녕군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창녕군 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성수용)와 창녕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권영규)간 ‘도시재생 뉴딜사업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성공적인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통해 군민 복리 증진과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 및 홍보, 지역 발전 공동체 구축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양 기관은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보유역량 및 인적 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공동 노력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 현안 사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창녕군시설관리공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 큰 번영 모두가 행복한 창녕’ 군정목표 아래 ‘살고 싶고, 있고 싶은 창녕’으로 만들어갈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창녕군시설관리공단과 보다 많은 협력사업을 추진하고 군민 체감형 행정을 구현해 군민중심 행복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