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이 눈 건강 관련 건강기능식품 ‘한미루테인맥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한미약품>
▲ 한미약품이 눈 건강 관련 건강기능식품 ‘한미루테인맥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한미약품>

 

[폴리뉴스 김현우 기자 ] 한미약품이 눈 건강 관련 건강기능식품 ‘한미루테인맥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미약품에 따르면, 한미루테인맥스는 눈 건강과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과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등의 성분을 100% 천연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해 제조했다.

해당 제품에는 체내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혈중 농도와 동일한 비율(16:4)로 혼합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됐다.

이와 함께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와 생체막 조직 구조와 기능 조절에 필요한 비타민A 등도 함께 함유돼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은 100% 천연 식물성 원료를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는 방식의 초임계 공법으로 추출해 고순도의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스마트폰, 컴퓨터 등에 장시간 노출돼 눈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한미루테인맥스는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 영양성분을 균형감 있게 함유하면서도 복용 방법 또한 간편해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