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로 선출된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부산시장 후보로 선출된 박형준 전 의원이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4.7 보궐선거 서울·부산시장 후보 경선 결과 발표회에서 당지도부와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왼쪽부터 주호영 원내대표, 오 후보,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 박 후보, 정진석 공천관리위원장. <사진=연합뉴스>
▲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로 선출된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부산시장 후보로 선출된 박형준 전 의원이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4.7 보궐선거 서울·부산시장 후보 경선 결과 발표회에서 당지도부와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왼쪽부터 주호영 원내대표, 오 후보,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 박 후보, 정진석 공천관리위원장. <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은 8일 4.7 보궐선거 중앙당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키고 본격 선거 지원에 들어간다.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이 선대위원장을 맡았으며,  공천관리위원장으로 활동했던 정진석 의원과 주호영 원내대표가 공동 부위원장을 맡았다. 이외에도 이종배 정책위의장을 비롯해 성일종, 김미애, 김현아 비상대책위원 등 현 지도부가 합류한다. 

이들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서울,부산시장 후보, 시도당 위원장과의 연석회의를 열어 선거 전략을 논의할 예정이다. 

정양석 국민의힘 사무총장은 이날 뉴스1과의 통화에서 “중앙당 기구를 그대로 선대위라는 명칭으로 전환하는 것”이라며 “당 차원의 지원체제”라고 설명했다.

서울시장선대위는 박성중 서울시당위원장을 중심으로 인원 구성 작업에 착수한 상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