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인기상품을 기반으로 양사의 강점 융합
최고 연 7% 금리 제공하는 적금상품 한정 판매

롯데카드가 우리은행 제휴 카드 7종을 28일 출시했다 <사진 = 롯데카드 홍보팀>
▲ 롯데카드가 우리은행 제휴 카드 7종을 28일 출시했다 <사진 = 롯데카드 홍보팀>

 

[폴리뉴스 김상원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과의 업무협약 첫 제휴상품으로 신용카드 7종과 최고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을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롯데카드가 이번에 출시한 제휴 신용카드는 ‘우리은행 LOCA CLASSIC’, ‘우리은행 LOCA PLATINUM 할인형’, ‘우리은행 LOCA for Shopping’, ‘우리은행 롤라카드’, ‘우리은행 I’m Wonderful Plus’ 등 총 7종이다. 이 제휴 카드들은 자사의 인기 상품 기반으로 만들어졌고, 개인 신용카드의 경우 현금 입출금 기능이 탑재됐다. 

또한, 롯데카드는 ‘최고 연 7.0%의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 ‘우리 Magic 적금 by 롯데카드’도 10만좌에 한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에 대해 롯데 카드는 ‘가입 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기본금리는 연 1.5%며, 우리 오픈뱅킹 가입 및 상품, 서비스 마케팅 동의 시 우대금리 연 0.5%p를, 우리은행 제휴 개인 신용 롯데카드를 발급받은 후 이용 조건 충족 시 특별우대금리 최고 연 5.0%p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롯데카드의 우리은행 제휴 카드 및 적금상품은 우리은행 영업점,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앱 ‘WON뱅킹’에서 신청 및 가입이 가능하다.

아울러,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양사의 강점을 융합한 제휴 금융상품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상품뿐만 아니라 영업 인프라, 디지털 채널, 고객 응대 등에서의 다면적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