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부터 LCC 최초 국내선(김포~제주) 비즈니스 좌석 운용
국내선 비즈니스 라이트 오픈 기념 항공권 편도 6만8100원부터 판매
항공운임 최대 2만원 할인쿠폰, 소노캄제주 커플 패키지 할인 혜택

제주항공이 오는 18일부터 국내 LCC중 처음으로 국내선 비즈니스 좌석인 ‘비즈니스 라이트’를 도입한다. <사진=제주항공>
▲ 제주항공이 오는 18일부터 국내 LCC중 처음으로 국내선 비즈니스 좌석인 ‘비즈니스 라이트’를 도입한다.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오는 18일부터 국내 LCC중 처음으로 국내선 비즈니스 좌석인 ‘비즈니스 라이트’를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코로나19 이전 일부 국제선에 비즈니스 좌석 서비스 ‘뉴클래스’를 운영했으나, 6월18일부터 ‘비즈니스라이트’로 명칭을 변경하여 김포~제주 노선에 하루 8편을 운영한다.

제주항공은 국내선 ‘비즈니스 라이트’ 도입을 기념해 6월9일부터 15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항공권을 특가판매 한다.

탑승일 기준으로 6월18일부터 9월30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포함한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 6만81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웹에서 구매하면 된다.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의 최저가 항공권은 출발시간 및 일정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밖에도 비즈니스 라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탑승 요일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항공권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객실 및 아로마 테라피 서비스가 포함된 소노캄제주 커플패키지를 34만5000원부터 판매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예약 방법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제주항공의 ‘비즈니스 라이트(Biz-Lite)’ 좌석은 일반석항공기 복도를 중심으로 기존 ‘3X3’ 형태의 좌석배열을 ‘2X2’ 형태로 바꾸고 좌석의 간격도 42인치로 늘려 고객에게 쾌적한 여행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 좌석 지정 ▲우선 수속과 탑승 ▲무료 위탁수하물 30kg 혜택 ▲빠른 짐 찾기 서비스 ▲전자기기 충전 포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