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국민의당 신임 당대표가 공개한 국산 브랜드 신발 <사진=이준석 페이스북>
▲ 이준석 국민의당 신임 당대표가 공개한 국산 브랜드 신발 <사진=이준석 페이스북>

 

[폴리뉴스 홍수현 기자] 이준석 국민의힘 신임 당대표가 평소 신고 다니는 신발 브랜드를 공개했다. 

이 대표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이 "유명해지면 겪는다는 페라가모 논란을 겪고 있다"며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국내 신발업체 T사의 신발 한 켤레가 담겨있는데 가격대는 10만 원에서 20만 원 정도다. 

이 대표가 신발을 공개한 이유는 최근 온라인상에 확산한 일명 '이준석 페라가모 루머' 때문이다. 그가 따릉이를 타고 첫 출근한 모습이 공개된 이후 '따릉이를 타고 출근하면서 구두는 페라가모를 신었다'는 근거 없는 낭설이 온라인에 퍼졌다. 이에 이 대표가 즉각 반박에 나선 것이다. 

따릉이를 타며 페라가모 신발을 신는다는 거짓 루머가 생길 당시 출근 모습 <사진=연합뉴스>
▲ 따릉이를 타며 페라가모 신발을 신는다는 거짓 루머가 생길 당시 출근 모습 <사진=연합뉴스>

 

일각에서는 이 대표가 지난 4.7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오세훈 시장이 홍역을 치렀던 '페라가모 신발 논란'을 비꼰 것이라는 해석도 내놨다. 

앞서 재보궐 선거 당시 오 시장의 내곡동 땅 특혜 의혹이 제기되는 과정에서 그가 2005년 내곡동 땅을 측량하러 갔을 때 페라가모 구두를 신고 있었다는 주장이 나왔었다. 

오 시장은 "생긴 것도 다르고 국산 제품"이라고 일축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