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IRP' 고객 신청 시 추첨 통해 경품 기회
'다이렉트IRP'에 입금…경품 추첨 기회 추가 제공

삼성증권, 다이렉트IRP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삼성증권]
▲ 삼성증권, 다이렉트IRP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삼성증권]

 

[폴리뉴스 김서정 기자]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9일 '다이렉트IRP' 출시 100일 기념 다이렉트IRP 계좌를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증권 다이렉트 IRP'는 지난 4월 19일 삼성증권이 업계 최초로 출시한 계좌로, 개인형퇴직연금(IRP)에 부과되는 운용·자산 관리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삼성증권은 기존에 개인납입금에 대한 수수료만 면제되던 데서 나아가, 퇴직금에 대한 수수료도 면제해 IRP 내 자산에 대해 부과되는 수수료 부담을 완전히 없앴다.

'다이렉트IRP'는 장기간 운용이 필연적인 IRP 계좌의 특성상 고객의 실질 수익률을 높여야 고객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장석훈 대표이사 사장의 판단으로 전격 시행됐다.

다이렉트IRP 계좌 출시 100일을 맞아 삼성증권은 다이렉트IRP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첫번째 이벤트는 다이렉트IRP를 보유한 고객이 이벤트 신청만 하면,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를 추첨 통해 1000명에게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로는 다이렉트IRP를 보유한 고객이 9월 30일까지 300만원 이상 다이렉트IRP 계좌에 입금하고 이벤트 신청 시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 또한 신청 고객 중 1000명 추첨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삼성증권 다이렉트 IRP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가입자가 별도의 소득/재직 서류를 제출할 필요없이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특히 삼성증권은 이달부터 365일 24시간 모바일앱을 통해 다이렉트IRP 계좌 개설이 가능한 24/365 다이렉트IRP 개설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시간 구애없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증권 다이렉트 IRP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패밀리센터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