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2021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가치부문 소비자대상 수상  (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
▲ 한국지역난방공사, 2021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가치부문 소비자대상 수상  (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한난)는 ‘2021년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가치’ 부문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공공요금 감면 등의 혁신을 통해 소비자 이익에 증진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소비자학회의 소비자대상은 매년 소비자 지향적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사회적 책임,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등 소비자 권익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된다.

한난은 그린뉴딜 그랜드 플랜 수립 및 추진, 한난맵을 통한 열수송시설 디지털 관리,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공공요금 감면 및 유예, 난방On 서비스 시행으로 소비자 복지 및 권익증진 등 소비자가치 실현에 크게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아, 시상식에서 소비자가치 부문에서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

정상천 한난 사업본부장은 "최근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언택트 문화가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가 얻는 최종적인 만족을 최적화한다는 의미의 ‘라스트핏 이코노미’에 대한 중요성이 커졌다"며 "한난은 변해가는 사회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지역난방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 추진할 것"이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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