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인 공개 기념 이벤트, 팬과 함께 하는 ‘아케인 와치 파티’ 예정

라이엇 게임즈 아케인 ARCANE 와치 파티 (사진=라이엇 게임즈)
▲ 라이엇 게임즈 아케인 ARCANE 와치 파티 (사진=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IP를 활용해 제작한 애니메이션 ‘아케인(ARCANE)’의 와치 파티를 다음달 7일에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한다. 

와치파티는 현장 시사회를 팬들과 함께 하는 것으로 이날 LoL 팬들은 아케인의 1막(1~3화 분량)을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시사회와 더불어 아케인 롤플릭스, 아케인 골든벨,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은 아케인 포토티켓과 ‘필트오버 타임즈(징크스와 바이의 대결 스토리를 담은 신문 팜플렛)’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받을 수 있으며 골든벨 당첨자와 럭키드로우 추첨에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추가 경품이 증정됩된다. 

아케인 롤플릭스는 영화 감독 이원석과 게임 유튜버 엠비션, e스포츠 아나운서 김수현이 진행하는 ‘뇌피셜 대담’ 콘텐츠이다. 세 명의 출연자는 앞서 공개된 공식 트레일러 내용에 바탕해 본편의 내용을 예측하게 된다. 엠비션과 김수현은 LoL 유니버스에 대한 지식을 동원해 ‘아케인 최애 챔피언’, ‘LoL 속 챔피언별 추천 스킨’ 등을 주제로 이야기 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아케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추첨으로 참여자를 정한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아케인 팬아트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 아케인에 대해 떠오르는 이미지를 일러스트, 그래픽, 드로잉 등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표현한 작품을 응모하면 된다. 기간은 11월 14일 자정까지이며 부상으로는 LoL 공식 채널에 작품이 소개될 수 있는 기회와 특별 상품 5종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