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출연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서 노출 후 홈쇼핑 등 물량 완판 행진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사진=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인 바이탈뷰티가 모델 송혜교가 출연한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에 슈퍼콜라겐 제품을 노출시키면서 큰 폭의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회 방송에서 송혜교가 친구 박효주와 대화 중에 마신 핑크색 앰플의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방영 직후 홈쇼핑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론칭 이후 최대 실적을 거뒀다. 라이브 커머스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완판됐다.

바이탈뷰티 모델 송혜교는 드라마 '지헤중'에서 '송혜교 스타일'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실제 '지헤중 송혜교' '지헤중 송혜교 피부' '지헤중 송혜교 패션' 등 연관 검색어가 생기는 것은 물론 관련 아이템들이 줄줄이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속 포착된 콜라겐에 대한 반응 역시 뜨겁다. 마시는 콜라겐이 방송을 탄 이후, 송혜교의 동안 피부와 더불어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일명 '송혜교 콜라겐'으로 알려진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국내 최초 식약처 피부 기능성 인정 콜라겐으로 지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부족한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제품이다.

최근에는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새로운 기능성 인정으로 받았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지헤중 드라마 방영 이후 슈퍼콜라겐 포털 검색량이 전월 대비 최대치를 기록하고 준비한 물량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