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희 아이넷방송그룹 회장은 서울패밀리로타리클럽 12월 정기모임을 갖고, 육군사관학교 발전기금 1000만원을 후원했다.                      <사진=아이넷방송그룹>
▲ 박준희 아이넷방송그룹 회장은 서울패밀리로타리클럽 12월 정기모임을 갖고, 육군사관학교 발전기금 1000만원을 후원했다.                      <사진=아이넷방송그룹>

[폴리뉴스 한유성 기자] 아이넷방송그룹과 국제로타리3640지구 서울패밀리로타리클럽을 이끌고 있는 박준희 회장은 9일 육군사관학교 대강당에서 회원 120여명과 권영호 육군사관학교장 중장, 이건개 법무법인 주원 대표변호사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육사발전기금 1000만원을 권영호 육사교장에 전달했다.

박준희 회장은 폴리뉴스 운영이사와 육사발전기금 등기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박 회장은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함께 국제로타리3640지구 서울패밀리로타리클럽 12월 월례회에 참석해 신입회원에 대한 입회증서 및 로타리 배지 착배식, 의정 구교운 총재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어 육군사관학교 권영호 육사 교장의 인사말씀과 육사 소개영상을 시청하고 육사박물관을 견학해 육사생도 퍼레이드 관람 시간을 가졌다.

한편, 박 회장은 육사발전기금 등기이사로 활동하면서 지난 1월에도 육군사관학교 생도와 관계자에게 필요한 물품 40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