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노인복지회관, '제8회 이사장배 동아리 친선대회' 개최… 회원 교류 확대 및 여가문화 조성
2025-11-25 권택석(=경북) 기자
[폴리뉴스 권택석(=경북) 기자] 포항시시설관리공단 노인복지회관은 25일 '제8회 이사장배 동아리 친선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복지회관 소속 동아리 회원들의 교류 확대와 건강한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탁구, 당구, 포켓볼, 게이트볼, 바둑 총 5개 종목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노인복지회관 내 총 3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하여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며 열띤 경기를 펼쳤다.
각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에게는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상장과 함께 소정의 상품이 수여돼 어르신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포항시노인복지회관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위해 동아리 및 여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당구 및 탁구, 바둑 등 13개 동아리를 비롯해 건강, 합창, 악기, 미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많은 회원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고 있다.
노인복지회관 관계자는 "이번 이사장배 동아리 친선대회는 어르신들께서 건강한 여가활동을 통해 소속감을 느끼고 서로 화합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즐겁고 보람찬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