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공식 트위치 채널 및 유튜브 생중계

넥슨이 '던파' 게임 축제 '2021 던파 페스티벌 더 넥스트 띵의 세부 정보를 공개한다. (사진=넥슨)
▲ 넥슨이 '던파' 게임 축제 '2021 던파 페스티벌 더 넥스트 띵의 세부 정보를 공개한다. (사진=넥슨)

 

[폴리뉴스 황성완 기자] 넥슨이 '던전앤파이터(던파)' 게임 축제 '2021 던파 페스티벌 더 넥스트 띵(THE NEXT THING)’의 세부 정보를 공개한다.

넥슨은 오는 19일 '2021 던파 페스티벌 더 넥스트 띵'을 던파 공식 트위치 채널과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는 윤명진 총괄 디렉터와 성승헌 캐스터가 던파 겨울 업데이트를 공개하고 타이틀 더 넥스트 띵에 맞게 던파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한다.

2부는 참여형 온라인 페스티벌로 진행된다. 성승헌 캐스터·권혁수 방송인·김동환 투자 전문가 소장이 중계를 맡고 김수현 아나운서와 최시은 등 8명의 플레이어가 4개팀으로 나눠 게임에 참여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추가한다. 이용자들은 온라인 방송으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띵 포인트(THING POINT)'를 모을 수 있으며 모인 포인트는 노트북·모니터·스페셜 오라 아바타·클론 레어 아바타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한 던파 페스티벌은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되고 신규 업데이트 발표와 체험 콘텐츠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