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은 지하철 1호선을 타고 가면 빠르고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안양의 문화는 대표적인 집결지인 안양 1번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안양일번가에는 중, 고등학생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의 카페와 맛집들이 즐비하며, 대학생들이 즐기기 좋은 주점 또한 밀집되어 있다. 즉, 안양1번가는 안양의 중심상권이라고 할 수 있다. 
 
안양1번가에서 가장 유명한 인기맛집 ‘어반시크’는 모던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동시에 저렴한 가격대로 푸짐한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외식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맛과 품질을 높이고, 가격은 파격적으로 제시해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레스토랑 카페를 구현하고 있는 것이다. 기존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비싼 가격 때문에 부담스러워 했던 사람들이 ‘어반시크’의 등장을 매우 환영하고 있다. 
 
스테이크, 스파게티, 리조또, 필라프 등은 가격만 보면 그렇게 특별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보통 이 정도의 가격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양을 보면 깜짝 놀라게 된다. 2~3인분의 푸짐한 양이기 때문이다. 메뉴 하나만 주문해도 2~3명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에 관계자는 “확실히 검증 받은 식재료를 이용해 전문 쉐프가 주문과 동시에 직접 조리하기 때문에 어떤 메뉴를 주문한다고 해도 뛰어난 맛과 품질을 자랑한다”면서, “요즘과 같은 무더운 날씨에는 즉석에서 만든 순수 과즙음료인 리얼 생과일 에이드와 함께 이태리 요리를 즐기면 더욱 환상적인 맛을 음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연인과의 데이트장소로 레스토랑 카페 ‘어반시크’을 찾은 A씨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와 밝고 화사한 분위기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라고 말하면서, “실속 있는 가격으로 고급 이태리 요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크게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